기사 메일전송
이병노 담양군수, '담양군 1호 영업사원' 자처하며 광폭 행보 김민수
  • 기사등록 2024-01-16 10:38:32
기사수정


▲ 사진=담양군청



이병노 담양군수가 새해에도 담양군 ‘1호 영업사원’을 자처하며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군수는 9일부터 14일까지 국회와 서울 조계사, 봉은사, 가락시장, 현대백화점 등을 방문하여 국비 확보와 담양농산물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어, 봉은사 주지 원명 스님을 방문해 담양 대숲맑은 쌀이 봉은사에 납품될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했다.


또한, 최근 이루어진 담양 딸기 몽골 수출을 위해 노력해 준 수출기업 태진교역 대표 김명성을 방문해 몽골 내 담양 딸기의 반응 및 수출에 대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뒤이어,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방문해 대도시 소비자에게 담양에서 개발한 신품종 딸기인 ‘메리퀸’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행사에 직접 참여하기도 했다.


메리퀸은 담양군 농업기술센터에서 자체 육성해 2019년에 품종을 등록한 딸기 품종으로, 과실이 단단해 저장성이 우수하고 당도가 높아 어린 자녀를 둔 젊은 고객층의 수요가 높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딸기, 방울토마토 등 담양의 뛰어난 농산물을 수도권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어 뜻깊다. 앞으로도 발로 뛰며 담양을 알리고, 좋은 품질의 농산물 생산과 유통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04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법 44건, 청문회 4건 모두 투시드에 '보류 중'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어르신 건강하세요”. 어르신들에게 큰절
  •  기사 이미지 아산 장영실과학관, 2024 어린이날 기념행사 성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