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안동 승리마루&점프스타...고사리손들의 따뜻한 기부 - 16년부터 8년 동안 이어져 오는 소중한 마음 유재원 대구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4-01-09 18:32:13
기사수정

(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부산 수영구 광안동에 소재한 승리마루&점프스타(관장 한영민) 지도진 및 수련생들은 19() 광안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사랑의 라면 500개를 기탁했다.


▲ 승리마루&점프스타 지도진들은 금일(9일) 광안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라면을 기부하고 있다.


이날 후원받은 라면은 승리마루&점프스타의 어린 수련생들이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나고자 하는 마음으로 모은 것으로, 기부받은 라면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승리마루&점프스타 수련생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산타관장으로 선물을 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승리마루&점프스타 한영민 관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하는데 작은 정성을 모아준 우리 아이들에게 매우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우리 수련생들이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어른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오석호 광안2동장은 올해에도 변함없는 아이들의 사랑에 너무 감사하다.”수련생들의 소중한 마음이 담긴 라면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승리마루&점프스타는 16년부터 23년까지 8년동안 끊임없이 지속적으로 수련생들의 소중한 마음이 담긴 라면을 전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00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