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평군, 미래지역발전 비전사업 위한 원로 정책자문회의 개최 - 40명의 지역민 위촉, 정례화 계획 장두진 사회2부
  • 기사등록 2023-12-26 20:51:17
기사수정


[뉴스21통신 장두진기자] 26일 함평군은 미래지역발전 비전사업 등 군정 주요 정책사업 추진과 관련하여 원로 정책자문회의를 개최하였다고 전했다.


이날 참석한 이상익 군수는 전직 중앙부처 고위공무원, 군의회 의장, 지역 언론인 대표, 기업인, 퇴임 교육인, 금융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 지역민 40명을 정책자문위원으로 위촉하였다.


회의에서는 지난 9월5일 김영록 도지사와 이상익 군수가 함께 발표한 함평군 미래지역발전 비전사업에 대한 주요 내용과 현재까지 추진 상황을 장정진 기획예산실장이 설명하였다.


참석한 위원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한편, 비전사업과 자문회의의 바람직한 추진 방향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전 국방부 차관인 김종천 위원은 함평군 미래 발전을 위한 상세한 플랜을 듣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였다.


그는 미래 비전사업을 추진하면서 군민 소득과 직접적으로 연계된 사업에 집중하고, 사업 진행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위험 요인을 사전에 잘 관리해 성공적으로 사업을 완수하는 것을 부탁하였다.


이상익 군수는 비전사업의 실현을 위해 참석한 원로 위원들의 더 많은 관심과 지혜로운 고견이 필요하다고 말하였다.


그는 위원들의 의견을 군정에 적극 반영해 새로운 도약 희망찬 함평 건설의 자양분으로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함평군은 원로 정책자문회의를 정례화하여 향후 매분기 1회 개최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93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강동구, ‘일자리 매칭데이’로 60명 채용 연계
  •  기사 이미지 정계숙(전 동두천시의원)...‘제9회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수상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온양3동 적십자봉사회,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 실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