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공항공사, 김포공항만의 ‘K약과 파운드케이크’ 특화상품 출시 - 20일부터 김포공항 신라면세점에서 한정 판매 - 공항만의 특화상품으로 특별한 여행 추억 선사 박갑용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3-12-19 09:48:31
기사수정

(▲사진=한국공항공사, 김포공항 K약과 파운드케이크 상품사진)



한국공항공사(사장 윤형중)호텔신라와 협업해 김포공항 신라면세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화상품 ‘K약과 파운드케이크20일 출시한다.

 

한국공항공사는 김포-하네다 운항 20주년을 기념하고 김포공항의 3개국 7개 국제노선을 이용하는 일본인, 중화권 관광객 등을 위해 해당 상품을 개발했으며, 전 세계적인 K-컬처 성장 흐름과 함께 최근 해외에서 가장 인기있는 디저트로 주목받는 우리약과로 만들어져 여행객의 구매욕을 더욱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포공항 국제선 이용객의 75%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한·일 노선 여객을 타깃, 여행이나 출장을 다녀오면서 지역특산물을 소량으로 선물할 수 있도록 케이스를 고급화해 개별포장으로 구성함으로써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

 

한국공항공사는 지난 10월부터 전국공항 입점 업체를 대상으로 공항 특화상품 개발 공모전을 시행했으며, 선정된 상품에 대해 개발지원금과 프로모션 공간을 제공하는 등 기존 제주공항 우도땅콩 마음샌드’, 김해공항 카멜리아 초콜릿의 흥행에 이어 새로운 지역특화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한국공항공사는 이번 김포공항 ‘K약과 파운드케이크외에도 제주 가파도 청보리가 함유된 제주공항 가파도 청보리빵과 부산지역 유명 커피브랜드 모모스커피김해공항 커피 원두 및 드립백등을 내년 초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윤형중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지역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특화상품 개발을 통해 공항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여행지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89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기동순찰대·자율방범대와 범죄예방 합동 순찰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