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 남구 신복도서관, ‘성장하는 나’를 위한 2024년 직장인 독서회 운영 - - 책 읽는 금요일 밤, 내 삶에 찾아오는 변화 - 최원영 기자
  • 기사등록 2023-12-13 19:09:28
기사수정


(뉴스21통신/최원영기자)=울산 남구 신복도서관이 20241월부터 12월까지 직장인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역작가의 지도하에 2024년 신복도서관 직장인 독서회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남구 신복도서관 직장인 독서회는 독서와 토론에 관심 있는 직장인과 대학생이 모여 다양한 주제의 도서를 함께 읽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임으로 매월 셋째 주 금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독서회는 문학, 인문학, 미학, 사회학, 과학 등 다양한 분야의 주제도서 함께 읽기, 책의 이슈를 논제로 발제하기, 자유로운 주제로 토론하기, 인상 깊은 구절 낭독하기, 서평과 추천도서 정보 공유하기 등의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독서의 즐거움과 가치를 나눈다.

 

독서회 회원 모집은 오는 27일부터 2024112일까지 남구 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ulsannamgu.go.kr/library)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신복도서관(226-2367)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신복도서관 직장인 독서회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의 직장인과 대학생이 책으로 공감하고, 독서와 토론으로 인식의 지평을 넓히며 성장하는 나를 만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86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