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천지 베드로지파 광주교회, 장애인 위한 생필품 100박스 기부올 한해를 돌아보며 아쉬웠던 부분을 위로하고 격려하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훈훈한 행사가 열렸다.
지난 11일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베드로지파 광주교회(지파장 이정우‧이하 신천지 광주교회)는 광주시 북구에 위치한 (사)광주장애인총연합회 사무실에서 ‘후원물품 전달 및 감사패 수여식’을 가졌다.
현재 광주에는 장애인 관련 단체가 329개가 있으며, 장애인은 약 7만 100명이다. 이번 기부는 신천지 광주교회가 장애인들이 희망을 갖고,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잘 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생필품 100박스를 기부했다.
신천지 광주교회는 ‘We are one’이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그 가운데 장애인 복지에 대한 이해와 관심으로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 (사)광주장애인총연합회로부터 감사패 수여식
특히 이날 이정우 지파장은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사)광주장애인총연합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는 2009년에 이어 두 번째이다.
(사)광주장애인총연합회 진 건 이사장은 “장애인들을 위해 늘 마음을 써주시는데 감사하다. 기탁해 주신 물품들이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정우 지파장은 “우리들이 갖는 관심과 사랑은 신앙 안에서 만들어진 것을 나눔의 정신으로 실천하는 것일 뿐”이라며 “신천지 성도들도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서 당연히 도와야 할 부분은 도우면서 평화로운 세상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울주군, 하반기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 실시
▲사진출처:네이버 울산 울주군이 17일 울산경찰청, 울산성매매피해상담소와 함께 온양읍 일대 유흥업소·단란주점 30여개소를 대상으로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지역 내 성매매 근절과 건전한 지역사회 환경 조성을 위해 추진됐다. 점검반은 △성매매 방지 안내 게시물 부착 여부 △성매매 및 성매매 알선 행위 .
울주군,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17일 군청 알프스홀에서 울주군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군정 주요정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주민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군정홍보를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교육은 경상일보 논설실장을 역...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겨울이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준호, 박광철)가 17일 온산읍 저소득 취약계층 14세대를 대상으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하는 나눔사업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S-OIL 지정기탁금 250만 원을 활용해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따뜻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했다.지원 대.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교육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손영순)가 17일 군청 문수홀에서 울주군 자원봉사 전문교육강사단과 자원봉사단체 리더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이번 교육은 ‘변화 속의 봉사, 함께 가치를 나누다’을 주제로 자원봉사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지속적인 활동 속에서 누적된 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