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북구, 평생학습 성과공유회 개최 - 유공자 표창, 수강생 작품 전시 등 권혁진 기자
  • 기사등록 2023-12-06 19:39:45
기사수정



(뉴스21통신/권혁진기자) = 울산 북구는 6일 평생학습관에서 2023년 평생학습 성과공유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찾아가는 한글교실, 지역특화 지원사업, 마을학교 프로그램 강사 및 수강생, 평생학습매니저 등이 참석해 성과를 공유했다.

 

울산 성인문해교육 시화전 입상작 발표,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및 강사 소감 발표를 통해 한해 사업을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 평생학습관 프로그램 강사 조혜정 씨 등을 포함한 3명에게 평생학습 활성화에 기여한 공으로 구청장 표창장을 수여하기도 했다.

 

이날 평생학습관 1층 로비에서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으로 진행한 공예와 도자기 작품, 한글교실 수강생의 시화전 작품 등을 전시해 1년 간의 성과를 두루 살펴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성과공유회에 참석한 한 학습자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배움과 나눔의 설렘으로 행복했다""인문학 강좌를 통해 사회문제에 대한 이해를 높이면서 더 나은 시민으로서의 역할에 대해서도 고민해 볼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북구 관계자는 "지난 1년 간의 성과를 되돌아보며 많은 분들이 평생학습의 가치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구민 누구도 소외됨이 없이 평생교육을 통해 학습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81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강남구, 자치구 최초 16개 유관기관이 손잡고 마약 막는다!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우기 산사태 재난 대비 훈련 시행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라오스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