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원특례시, 시민 참여로 규제개혁 만족도 조사 실시 - 규제개혁 중점 추진분야 등 시민수요 반영 ‘24년도 정책 방향 수립 박종섭 기자
  • 기사등록 2023-11-30 06:22:10
기사수정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오는 121일부터 21일까지 시 홈페이지를 통해 창원특례시 규제개혁 시민만족도 조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창원시 규제개혁정책 인지도 불합리한 규제개선 건의 및 처리과정 만족도 2023 창원시 규제개혁 성과 및 우수사례 체감도 규제개혁 중점 추진 방향 등 10개 항목과 기타 건의사항(자유서술)의 총 11개 문항으로 이뤄진다.

 

창원특례시 규제개혁 시민만족도 조사는 시 홈페이지 ‘2023년 규제개혁 시민만족도 조사배너 클릭 또는 시민참여>창원시민e>설문조사게시판에서 창원시민, 관내기업 관계자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독려를 위해 설문응답자 중 추첨을 통해 약 300명에게 경품(모바일 커피 쿠폰)이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창원특례시는 중앙부처 건의 및 공모전 등을 통한 109건의 규제개선을 건의하여 5건이 수용되는 성과를 얻었고, 소관 부처의 법령 및 지침 개정을 통해 후속 조치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김만기 법무담당관은 이번 만족도 조사를 통해 올 한해 창원시 규제개혁 정책과 성과에 대한 시민 체감도를 확인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2024년 규제걔혁 정책 에 반영할 계획으로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창원특례시, 시민 참여로 규제개혁 만족도 조사 실시(법무담당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77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