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천시 학원연합회,교육청과 함께 '사랑의 연탄 나눔'봉사활동 펼쳐 - 제천시 학원연합회 소속 115명···1000원 기부활동과 함께 교육지원청 직원… - '사랑의 자장면 나눔 행사'에 참여해 배식 봉사와 간식 등 꾸준한 지역 봉사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23-11-24 14:24:07
기사수정

▲ 제천시교육청 강성권 교육장[사진 좌측]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충북 제천시 학원연합회와 제천시교육청이 화산동 취약계층에게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제천시 학원연합회(회장 조주환)는 24일 제천교육지원청과 함께 화산동 일대 취약한 난방시설로 한파에 시달리는 저소득 어르신 가정 8가구를 대상으로'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기부된 연탄은 제천시 학원연합회 소속 115명의 회원이 올해 초 1학년 원 1000원 기부활동과 함께 제천교육지원청 직원들의 기부를 통해 마련했다.


제천시 학원연합회는 올해 상반기에도 '사랑의 자장면 나눔 행사'에 참여해 배식 봉사와 간식, 음료 등을 제공하는 등 꾸준한 지역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은 화산동 행정복지센터로 부터 추천받은 취약계층 8가구를 선별해 가구당 200장씩 총 1600장의 연탄을 학원연합회원과 제천교육청 직원들이 함께 구슬 땀을 흘리며 전달했다.


제천시 학원연합회 조주환 회장은 "회원들의 따뜻한 사랑의 온기를 모아 추위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 그 온기가 전달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봉사와 기부활동을 지속해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탄 나눔을 함께한 제천시교육청 강성권 교육장은 "추운 겨울이 오면 걱정과 근심이 커지는 분들이 계시는데 지역의 소외계층을 돌았고 작은 정성을 담아 학원연합회 회원분과 봉사활동을 하게 돼서 더욱 뜻깊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74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