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원시,‘창원 청년정보 플랫폼’ 명칭 공모 시민 선호도 조사 실시 - 11월 22일부터 28일까지 시 홈페이지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 박종섭 기자
  • 기사등록 2023-11-22 06:14:55
기사수정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오는 28일까지 창원 청년정보 플랫폼명칭 공모의 최종 당선작 선정을 위한 온라인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다.

 

시는 내년 1창원 청년정보 플랫폼의 정식 개통을 앞두고 창원 청년 대표 포털로서의 상징성과 미래 비전을 담은 이름을 짓기 위해 지난 10월 연령·지역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명칭 공모를 진행했다.

 

공모 결과 총 367건이 접수되었다. 이 중 1, 2차 심사를 통과한 명칭은 총 8개로 창원 청년온나(on-Na) 청년대로 창원 청춘별당(靑春) 창원 청년정책ON 창원 똑띠 창원청년e롭게 창원청년정보e창원 청산유스(靑山Youth)이다.

 

이번 선호도 조사는 창원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창원시 홈페이지(시민참여설문조사)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참여 시민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최영숙 창원시 청년정책담당관은 명칭 공모에 지역·나이를 불문하고 정말 많은 사람들이 열정을 가지고 참여했다창원 청년을 대표하는 멋진 이름이 뽑힐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투표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 창원시, `청년정보 플랫폼` 명칭 시민 선호도 조사 실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72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