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3 창원 북페스타 & 세계아동문학축전 공동 개막 - 2023 창원 북페스타 & 세계아동문학축전 행사 연계 개최 박종섭 기자
  • 기사등록 2023-11-20 06:17:27
기사수정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2023 창원 북페스타 & 세계아동문학축전 공동 개막식을 18일 오후 창원컨벤션센터 옥외전시장에서 개최했다.

 

2023 창원 북 페스타와 창원세계아동문학축전 행사는 18일부터 19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 옥외전시장과 컨벤션홀에서 진행한다.

 

개막식은 경남리틀싱어즈 공연으로 시작하여 창원 아동문학상과 창원의 책 독후감 공모전, 책 읽는 가족 시상식, 개막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했다. 이후 북페스타와 세계아동문학축전 행사장 투어로 이어졌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야외에서는 북페스타, 실내 컨벤션홀에서는 아동문학축전을 즐길 수 있다.

 

창원시는 두 행사를 연계 개최하여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과 체험활동을 진행하고, 특색있는 책 읽는 공간을 곳곳에 마련하여 시민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올해는 책을 주제로 한 두 가지 행사를 연계하여 시민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앞으로도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행사를 계속해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2023 창원 북페스타 & 세계아동문학축전 공동 개막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71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