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주)컨티뉴엄허브 '픽셀런트' 플랫폼 출시! - 사무실 청소, 수리 및 인테리어, 베이비 시터 등 직업난 해소 유재원 대구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3-11-15 16:04:23
기사수정

(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컨티뉴엄허브(김동혁 대표)는 필리핀 마닐라에서 픽셀런트플랫폼을 런칭 했다고 밝혔다.



픽셀런트는 직업을 연결 시켜주는 플랫폼으로써, 우선적으로 집이나 사무실 청소, 수리 및 인테리어, 애기들을 돌봐주는 베이비 시터 등으로 먼저 스타트를 시작했다.


집수리나 청소, 베이비시터 같은 서비스는 기존에 있었지만 플랫폼을 구축한 앱은 이번이 첫 출시이며 이 플랫폼으로인해 필리핀의 직업난도 많이 해결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컨티뉴엄허브 김동혁 대표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에 부쩍 늘어난 실직자들에게 구직에 대한 해결을 해줄것으로 보고 1~2년 후에는 그랩보다 더 거대한 인프라가 구축될 것이라고 예견 했다.


따라서 이미 필리핀 관할 TESDA(Technical Education and Skills Development Authority)도 합류를 했고 필리핀의 각종 단체들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픽셀런트의 내년 행보가 상당히 기대되는 만큼 마닐라를 기점으로 말레이시아, 베트남까지 거대한 플랜을 구상하고 있다.


한편 ()컨티뉴엄허브는 지난 1021일 에버딘코트 웨스트 호텔에서 런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마닐라에서 성대한 출정식을 가졌으며, 인구 4천만 가까이 되는 규모를 가진 대도시로 필리핀에서 가장 부자들만 살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3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69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