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예수병원, 캄보디아프놈펜 예수병원의료 선교사 파송예배전주예수병원(병원장 신충식)은 캄보디아 프놈펜 지역에 새롭게 준비한 의료 선교허브병원인 캄보디아 예수병원에 의료진을 파송한다고 14일 밝혔다.
캄보디아 예수병원은 의료 선교를 실천하며 캄보디아와 인연을 이어온 15년 전부터 시작되었다. 취약계층을 돌아보고 의료진을 파견해 의료 봉사와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예수병원의 사랑과 관심의 결과이기도 하다.
예수병원 4층 예배실에서 드려진 정금모 소화기내과 과장과 이유경 간호사 파송을 위해 예수병원 캄보디아 선교사 파송예배는 전 직원들의 기도와 격려 속에서 진행됐다.
김병선 예수병원 선교국장은 “우리는 우리의 선언을 통해 본원에서 교육받은 모든 의료인은 각자의 자리에서 따뜻한 세상의 변화를 다짐했다”며 “더 나아가 의료의 탁월함과 선교적 정체성을 균형 있게 발전시켜 지속가능한 선교허브병원으로 성장하겠다.”라고 파송 소감을 밝혔다.
예수병원은 올여름 캄보디아 의료선교를 위해 16명의 단기 의료진 파견과 낮은 곳에서 빛과 같은 섬김을 실천하고자 캄보디아로 떠난 안병이 파송 선교사까지 끊임없이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섬김을 다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최근 새롭게 구성된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올해 축제 운영 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울산쇠부리소리보존 관련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 효문동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 에어컨 청소 지원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은 4일 효문동 지역 저소득 독거노인 10가구를 찾아 에어컨 청소 지원과 함께 효율적인 냉방기 사용법을안내했다.
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선의 국밥' 착한가게 현판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4일 매월 정기 후원에 동참하기로 한 호계동 '조선의 국밥'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 한부모가정에 떡국떡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는 4일 설 명절을 앞두고 한부모가정 200세대에 떡국떡을 전달했다.
모트라스(주), 북구 염포동에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모트라스(주)는 4일 북구 염포동 행정복지센터에 설 명절 맞이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동대산 동악정 정비공사 현장점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3일 주민들과 함께 동대산 정상 동악정 일원 데크 설치 공사 완료 현장을 점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