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읍경찰서 제공정읍경찰서(서장 김한곤) 농소파출소(파출소장 경감 한명신)는 가을 수확철을 맞아 한해 농사의 땀과 노고의 산물인 농산물을 대상으로 한 절도 발생 증가 우려에 대비, 선제적 범죄예방 활동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농소파출소는 ‘23.10.30(월)~11.24(금) 약 1개월간 관내 농산물 보관창고, 비닐하우스, 경작지 등 취약지에 대하여 간이방범진단을 실시한 후, 시설주 상대 방범시설물 보강 독려, 불안요소에 대한 환경개선이 필요시 경찰서 CPO에게 통보하여 해결책을 도출하고 있다.
특히, 농산물 보관장소와 경작지에 대한 주야간 가시적 순찰활동으로 예방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농산물 보관창고, 비닐하우스 등 취약 개소를 선정하여 탄력순찰 노선을 지정하여 순찰을 강화하였다.
한명신 농소파출소장은 “시기에 맞는 공동체 치안의 일환으로 이장단회의, 마을회관 진출하여 시민을 직접 찾아가서 농산물 절도 사례와 범죄예방 요령을 홍보하는 한편 자위방범시설 보강 독려로 농산물 절도 예방에 중점을 두고 업무를 추진해 나가겠다.”고 하였다.
대한적십자사 로즈봉사회, 북구 송정동 나눔냉장고에 빵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대한적십자사 로즈봉사회는 3일 북구 송정동 나눔냉장고에 직접 만든 머핀 50개를 기부했다.
북구 효문동 주민자치회, 입춘첩 나눔행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효문동 주민자치회는 2일 주민자치센터 한문서예 수강생 개능기부로 제작한 입춘첩을 효문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전달해 주민들에게 배부할 예정이다.
북구 농소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찾아가는 나눔냉장고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일 건강 및 거동불편 취약계층 10가구를 찾아 나눔냉장고에 후원된 식료품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동두천시, 2026년 풍수해 대비 옥외광고물 안전점검 실시
동두천시는 2월 3일부터 8일까지 6일 동안 풍수해 대비 옥외광고물 안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점검은 상가가 밀집한 신시가지와 노후 건축물이 많은 구시가지 일대 상가에 설치된 지주 이용 간판, 벽면 이용 간판, 돌출 간판 등 옥외광고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시는 점검 결과 안전도가 현저히 낮은 광고물에 대해서는 철거 등 필.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취약계층 겨울이불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는 2일 농소2동 행정복지센터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100만원 상당의 겨울이불 20채를 기부했다.
동두천시, 2026년 동계 제1기 ‘청년 행정체험 활동 공유회’ 개최
동두천시는 지난 1월 30일 청년창업지원센터 내일스퀘어에서 ‘2026년 동계 제1기 청년 행정체험’참여 청년들과 함께 활동 공유회를 열고, 4주간의 행정체험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청년 행정체험은 청년들이 행정기관에서 실제 행정 실무를 경험하며 시정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