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천시, 청소년시설 종사자 워크숍 개최 -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하는 지역 내 청소년시설 종… - 오감 요법을 통해 심신의 안정과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23-10-31 11:31:32
기사수정

▲ 청풍 유스호스텔에서 청소년시설 종사자 워크숍 개최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 제천시는 최근 청풍 유스호스텔에서 2023년 제천시 청소년시설 종사자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하는 지역 내 청소년시설 종사자와 관계자 50여 명이 참가했으며, 사기진작과 전문적 업무 역량 강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스트레스 없는 직원 소통법과 청소년을 대하는 자세'라는 주제로 팀 임무와 브레인스토밍을 진행, 청소년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더 나아가 상호 간 연계사업을 모색할 기회가 됐다.


이와 함께 오감 요법을 통해 심신의 안정과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도 준비했다.


아울러 제천시 청소년 육성 및 보호를 위해 이바지한 우수종사자 2명에게는 제천시장 표창패를 수여하며 격려하는 시간도 가졌다.


시 관계자는 "제천의 미래인 청소년들을 위해 묵묵하게 애써주시는 청소년시설 모든 종사자께 감사드린다."라며 "워크숍을 통해 새로운 힘을 얻고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돼 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천지역 청소년시설은 제천시청 소년센터, 제천시청 소년 꿈 뜨락, 제천시청 소년센터 방과 후 아카데미, 장락청소년문화의집, 장락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천청소년문화의집, 제천여자 단기 청소년쉼터, 제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제천시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등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58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