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효리 '후디의 반바지' ...그녀의 '쇼타임'은 진행형! - 이효리 상업광고 '롯데온'도 지난 16일 브랜드 광고 본편 영상 공개 추현욱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3-10-18 19:49:24
기사수정


▲ 제공:텐아시아

6년만에 앨범을 내고 11년만에 상업광고를 다시 찍은 이효리 시대가 활짝 열렸다.


길었던 공백을 뒤로 하고 편안한 목소리와 바이브로 대중을 찾아온 이효리의 '후디의 반바지'는 춥지도 덥지도 않게 , 의미도 후회도 없게, 우리만의 밸런스를 찾자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이 가을 모두가 가볍게 들을 수 있는 노래이다. 현재 유튜브에서는 '후디에 반바지'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업로드된 지 5일만에 83만회를 기록중이다. 


이효리가 내놓은 '후디에반바지'는 듣기 쉬운 스타일을 말하는 '이지리스닝' 계열의 곡이다. '후디에 반바지'라는 가사가 반복되는 후크성 곡으로 누구든지 쉽게 듣고 쉽게 따라부를 수 있다.

이효리가 11년만에 뛰어든 상업광고 '롯데온'은 지난 16일 브랜드 광고 본편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임에도 불구하고 티저 영상을 2개나 공개하며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롯데온이 16일부터 오는 3일까지 50일간 역대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축제 '브랜드 판타지'를 열고 있다. 롯데온은 쇼핑 플랫폼 가운데서도 후발주자다. 롯데온이라는 브랜드를 알릴 필요가 있기에 이효리를 광고모델로 선택했다.



시대의 아이콘 이효리스러운 음악과 화제성을 기대하는 대중들의 눈높이는 높아졌다.  이효리는 그 눈높이를 충족시킬 만한 역량이 있다는 게 업계 관계자들의 공통된 평가다.


 '제니'의 시대에서 '효리'는 자신의 영역을 지켜낼까. 이효리가 어떤 매력적인 카드를 내놓을지, 그녀의 '쇼타임'은 진행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50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