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피닉스컨택트독일계 글로벌 제조 기업 피닉스컨택트가 10월 13일 ‘에센셜 파워 서플라이(ESSENTIAL POWER SUPPLY)’ 제품군에 대해 국내 최대 IT 솔루션 전문 기업 에티버스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센셜 파워 서플라이 제품군은 피닉스컨택트가 아시아 시장을 주 고객층으로 타기팅해 신규 출시한 전원 공급 장치다. cULus Listed, SEMI F47 및 CE 요구 사항을 충족한 인증 제품이면서 합리적 가격대와 다양한 제품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24V 제품군에 대한 총판 계약이 진행됐으며, 내년 출시가 계획된 12V, 48V 전압 제품도 추가 론칭될 예정이다.
피닉스컨택트는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국내 유통되는 국산 및 중국산 제품을 대체하는 등 국내 점유율 확대를 기대하며, 에티버스의 넓은 국내 유통망과 총판 비즈니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에센셜 파워 서플라이 제품군의 국내 영업 활동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 피닉스컨택트 이성학 대표는 “국내 최대 수준의 IT 유통 네트워크를 보유한 에티버스와의 총판 계약 체결을 통해 에센셜 파워 서플라이 제품군의 한국 시장 점유율을 높여 국내 사업 기반을 본격적으로 확대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피닉스컨택트의 우수한 제품 설계 기술과 에티버스의 독보적인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조합 등 IT 컨설팅 역량이 시너지 효과를 내며 양 사가 함께 크게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은 피닉스컨택트는 전기화, 네트워크화 및 자동화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 솔루션 및 디지털화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글로벌 제조 기업으로 전원 공급 장치, 단자대, 커넥터, 이더넷 스위치 등을 대표 제품으로 해 교통 기반 시설, 전기 자동차, 재생 가능 에너지, 기계 및 시스템 제조 등 다양한 분야에 선도적 기술을 제공한다.
강서구, '어르신일자리 사업 유공자 표창 수여식' 개최
진교훈 강서구청장이 지난 16일(화) 어르신일자리 사업 유공자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진교훈 구청장은 이날 오후 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년 어르신일자리 사업 유공자 표창 수여식’에 참석해 유공자 17명에 표창장을 수여했다. 수상 대상자는 지역 곳곳에서 공익 활동부터 사회서비스 영역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성.
한국공항공사, 항공사 발권시스템 장애 대비 합동훈련 실시
한국공항공사(사장직무대행 박재희)는 지난 16일부터 이틀간, 김포공항 국내선터미널에서 자체 개발한‘간이 여객처리 시스템(L-DCS, Local-Departure Control System: 항공사 발권시스템 장애 발생에 대비하여 구축한 예비시스템으로 여객 예약 정보 업로드, 탑승권 발급, 좌석 배치도 생성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시스템)’을 활용해 항공사 발..
거창 수승대관광지 12월 24일 눈썰매장 개장
[뉴스21 통신=김희백 사회2부기자] 거창군은 겨울철 대표 관광콘텐츠인 수승대 눈썰매장을 오는 24일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수승대 눈썰매장은 20개 레인과 폭 20m, 길이 120m의 슬로프를 갖춘 가족형 눈썰매장으로, 무빙워크를 설치해 어린이와 노약자 등 모든 이용객이 체력 부담 없이 안전하게 슬로프를 오를 수 있도.
울산시 2025년 감사관계자 역량강화 연수회(워크숍)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시는 12월 16일과 17일 이틀간 경북 문경시에서 감사원 수석감사관과 인공지능(AI)전문가를 초청해 ‘2025년 감사관계자 직무역량 강화 연수회(워크숍)'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감사업무 역량 강화와 울산시, 구군, 공공기관 감사담당자들의 감사방향 공유 및 소통강화를 위해 ...
울산시, 2025년 어업용기자재 이동수리소 운영 성료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시가 접근성이 낮은 어촌지역을 직접 방문해 어선의 어업용 기자재를 점검하고 수리하는 ‘어업용 기자재 이동수리소’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조업 중 기관, 레이더 등 어업용기자재 고장으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어업인의 경제적 부담을 줄...
올해 연말정산... 자녀세액공제 1명 25만원, 2명 55만원, 3명 95만원, 4명 135만원 등으로 적용
[뉴스21 통신=추현욱 ] 올해 귀속 연말정산에서는 8세 이상 20세 이하 기본공제 대상 자녀 수에 따른 자녀세액공제 금액이 지난해보다 10만원씩 상향된다.국세청은 17일 연말정산을 준비하는 근로자와 회사를 위해 홈택스 서비스 제공 일정과 올해 귀속 연말정산부터 새롭게 적용되는 공제·감면 사항 등을 발표했다.국세청은 자녀를 양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