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립제주합창단, 기획 연주회“화합”개최 박영숙
  • 기사등록 2023-10-13 16:51:47
기사수정

▲ 사진=제주시



제주시는 10월 24일(화) 오후 7시 30분 제주아트센터에서 도립 제주합창단 기획 연주회 “화합”을 개최한다.


기획 연주회에서는 이념을 초월해 하나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은혜’, ‘평화’, ‘자비’, ‘사랑’과 ‘화합’ 5개 스테이지를 통해 모두가 편견없이 즐길 수 있는 합창곡을 선보인다.


또한 소프라노 오능희의 ‘향심’, ‘Ebben?....Ne andrò lontana(그렇다면 멀리 가버리겠어요)’와 테너 박웅의 ‘Aria di Chiesa’ 중 ‘Pieta Signore’ 와 ‘I Know Who Holds Tomorrow(내일 일은 난 몰라요)’가 특별 연주된다.


마지막 ‘화합’의 스테이지에서는 쌀쌀해지는 가을날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걱정말아요 그대’, ‘아름다운 강산’이 연주돼 관객 모두가 하나 될 예정이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신청은 10월 13일부터 제주예술단 홈페이지(http://jejusi.go.kr/artjeju/main.do)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문의: 도립 제주합창단(064-728-2745)


신금록 문화예술과장은 “서로의 경계를 허물고 제주가 하나 될 수 있는 공연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46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