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원광새마을금고, 열린음악회서 익산시 및 원광대학교에 2천만원 장학금 기탁 - 뮤지컬배우 김소현·손준호 부부 등 인기 음악인의 참여로 호응높아 임종희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3-10-11 22:22:36
기사수정

원광새마을금고(이사장 성시종)익산시민이 함께하는 열린음악회를 개최하고 이 자리에서 성금 2,000만원을 익산사랑장학재단에 기탁했다.


 

▲ 원광새마을금고, 열린음악회서 2천만원 장학금 기탁


지난 7일 원광대학교 운동장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열린 이번 음악회는 사회자 김병찬씨를 비롯해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 부부와 가수 진성, 홍자, 백지영, 라포엠, 다비치가 출연해 시민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물했다.

 

원광새마을금고 성시종 이사장은 익산시민분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저희 원광새마을금고가 더욱 성장할 수 있었다열린음악회에서 함께 행복하고 장학금 기탁을 통해 함께 발전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평소 시민을 위해 다방면으로 사회공헌활동에 협력해주시고, 이번에는 음악회를 열어 익산시민의 화합과 교류의 장을 만들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장학금은 익산의 미래인재들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 자리에서 원광새마을금고는 원광대학교에도 장학금을 쾌척하면서 지역의 일등 금융기관으로서의 봉사와 발전에 함께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다.

 

한편 원광새마을금고는 지역의 대표 금융기관으로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에만 다이로움 나눔곳간에 라면 800박스, 와인페스타 경매성금 200만원, 다이로움 밥차에 성금 2,430만원, 침수로 피해입은 저소득가구에 성금 1,000만원과 1,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하여 익산시민을 사랑하는 마음을 그대로 전하고 있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45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  기사 이미지 북 농업용 주요 저수지 수면 면적, 지난해보다 증가
  •  기사 이미지 [인사] 문화재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