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0회 인지면민 화합 체육대회'(회장 김동윤)가 7일 오전 인지초등학교 운동장에서 펼쳐 졌다.
이날 이완섭 시장, 김맹호 시의회의장, 성일종 국회의원을 비롯한 조완호 인지면장, 김옥수 도의원, 시의원, 각 기관·단체장, 면민 등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면민 화합 체육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5년만에 개최되는 매우 뜻 깊은 대회로, 면민이 서로 화합하고 친목과 우정을 다지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

식전행사로 ▲풍물놀이(애정1리 풍물단)와 방송댄스 이어졌으며, ▲개회선언 ▲국민의례 ▲표창 및 감사패 수여 ▲학교발전기금 전달 ▲대회사 ▲인사말 ▲격려사 ▲축사 ▲우승기 반환 ▲선수대표 선서 ▲심판대표 선서 ▲경기규칙 설명으로 개회식을 마쳤다.
또한 식후 공연으로 인지충원체육관의 태권도시범 공연이 이어졌으며, 대항경기로 5종목(투호놀이, 신발던지기, 한궁, 발볼링, 이벤트 이어달리기)의 경기가 이어졌다.
특히 화합의 장인 노래자랑에서는 각 마을 대표가 트롯트자락이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 시켰다.
경기결과 애정1리(이장 류병육)가 종합우승을 차지해 제9회 면민체육대회 우승에 이어 2연승의 기쁨을 안겨 주었다.
김동윤 인지면체육회장은 대회사에서 "오색단풍이 물들어 가고 오곡백과가 익어가는 10월, 청명한 가을 하는 아래 7천 3백여 면민이 다함께 어울러지는 '제10회 인지면민 화합 체육대회'를 개최하기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특히 이번 체육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5년 만에 개최되는 매우 뜻 깊은 대회인만큼, 면민이 서로 화합하고 친목과 우정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완섭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풍요로운 결실을 맞아 '제10회 인지면민 화합 체육대회'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를 드린다" 며 "대회를 위해 고생하신 김동윤 회장님을 비롯한 인지면체육회 가족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각 마을을 대표해 출전해 주신 선수단 여러분께도 진심어린 축하와 힘찬 응원의 박수를 보내드린다" 라고 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최근 새롭게 구성된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올해 축제 운영 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울산쇠부리소리보존 관련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 효문동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 에어컨 청소 지원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은 4일 효문동 지역 저소득 독거노인 10가구를 찾아 에어컨 청소 지원과 함께 효율적인 냉방기 사용법을안내했다.
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선의 국밥' 착한가게 현판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4일 매월 정기 후원에 동참하기로 한 호계동 '조선의 국밥'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 한부모가정에 떡국떡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는 4일 설 명절을 앞두고 한부모가정 200세대에 떡국떡을 전달했다.
모트라스(주), 북구 염포동에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모트라스(주)는 4일 북구 염포동 행정복지센터에 설 명절 맞이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동대산 동악정 정비공사 현장점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3일 주민들과 함께 동대산 정상 동악정 일원 데크 설치 공사 완료 현장을 점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