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밭수목원에서 가을을 만나다 김민수
  • 기사등록 2023-10-06 16:32:10
기사수정

▲ 사진=대전시



대전시는 오는 6일부터 22일까지 17일 동안 한밭수목원 동·서원 일원에서 ‘2023년 한밭수목원 가을꽃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우리 눈에 익은 추억의 식물과 열대식물 전시를 통해 색과 향기, 모양을 오감으로 느끼고 시민들의 지친 심신에 정서적 안정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6일간의 황금연휴를 보낸 시민들이 풍성한 가을 풍경을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열대식물, 호박 터널을 비롯한 덩굴식물, 바나나, 분경, 다육식물 등 다채롭게 전시를 준비했다.


특히 가을을 대표하는 국화 2,000본은 시민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지게지기, 투호던지기, 옛날 물펌프 체험 등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행사도 만끽할 수 있다.


태준업 대전시 한밭수목원장은 “꽃과 함께하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2023년 가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기고 풍성한 가을 정취를 물씬 느끼셨으면 한다”라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축제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한밭수목원 홈페이지(http://www.daejeon.go.kr/gar/index.do)를 참고하거나 전화(042-270-8462)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42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도민사랑 김동연 도민과 함께 사는 반려동물도 사랑으로 품다
  •  기사 이미지 의정부시는 말보다는 실천이 갑지다며 참일꾼 시장의 사무실을 현장으로 '고고-씽'
  •  기사 이미지 아산署, 호서대학교 내 불법촬영 점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