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얀마농기계 마광문 대표, 강진 고향사랑기부제 기탁 박찬웅 전남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3-10-06 10:37:36
기사수정


[뉴스21통신 박찬웅 기자] 얀마농기계 마광문 대표가 고향사랑기부제로 강진군에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강진군은 최근 얀마농기계 마광문 대표가 강진군에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5일 밝혔다.

 

마광문 대표는 장흥 관산읍 출신으로 강진에서 기업체를 운영하면서 강진에 애정을 갖게 됐고, 강진군민장학재단, 이웃돕기 성금 등 꾸준한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왔다.

 

장흥과 강진에 대리점을 두고 있는 얀마농기계는 종합농기계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마광문 대표는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강진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군민과 함께 더욱 발전하는 강진군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강진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주신 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보내준 소중한 기부금으로 기부자와 군민이 공감할 수 있는 사업을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11일부터 진행된 강진 고향사랑기부제는 시행 9개월 여만인 924일 기준 기부건수1,270건을 돌파했으며, 많은 출향인들과 외지인들의 관심 속에 순항하고 있다.

 

기부자에게는 기부금의 10만 원까지는 전액, 10만 원 초과분은 16.5%의 세액공제 혜택이 주어지며, 기부금액의 30%의 답례품이 제공된다.


답례품은 한우, , 파프리카, 전복 등 강진 대표 농수축산물과 푸소 체험권, 강진사랑상품권, 가우도즐기기 이용권 등 다채로운 품목들이 마련돼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42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말도등대 탐방 행사 안전성 논란 종결, 박경태 군산 시의원 시민 안전 최우선 강조
  •  기사 이미지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종로구지회 2024년 문화체험 나들이
  •  기사 이미지 세종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은 어디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