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은평구, 지속가능한 경제를 위한 ‘2023 사회적경제 박람회’ 개최 박영숙
  • 기사등록 2023-10-05 15:25:42
기사수정

▲ 사진=은평구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오는 7일 롯데몰 은평점에서 ‘2023년 은평구 사회적경제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사회적경제 기업들의 홍보 및 판매부스, 사회적경제 물품 만들기 체험부스를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롯데몰 은평점 1층 센터홀에서 오후 2시 개막식 개최를 시작으로 각종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오후 3시부터는 사회적경제 토크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후 4시부터는 아카펠라 그룹 두왑사운즈의 공연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사회적경제 기업을 직접 운영하는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가 참석해 모두가 행복한 지속가능한 경제를 주제로 대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에 참석한 주민들과 우리 사회가 나아가야 할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우리 모두의 고민을 터놓는 자리도 마련됐다.

 

롯데몰 은평점 분수광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는 운영 부스에는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체험존, 판매존, 홍보존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사회적경제 판로개척을 위한 공공구매 컨설팅, 은평구 정책 소개 및 체험, 사회적경제기업으로의 진입을 위한 상담 부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이번 은평에서 개최되는 사회적경제 박람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면서 “박람회를 통해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사회적경제가 나아가야 할 방향들을 생각해 볼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41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