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읍경찰서 제공정읍경찰서(서장 김한곤)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 절도, 전화금융사기 등의 각종 범죄 발생 분위기를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정읍자율방범대와 합동으로 야간 도보 순찰을 하며 협력 치안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야간 도보순찰을 통해 각 지구대·파출소와 관내 자율방범대 대원분들이 합동으로 다중밀집지역, 어두운 골목, 신고·사건 다발 장소 등을 중점으로 순찰하고 범죄에 취약할 수 있는 공원 공용화장실에 대한 간이 진단으로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범죄 예방 순찰을 이행하고 있다.
또한, 추석 명절 특별방범활동 기간 중, 지구대·파출소는 주간 시간대에 금융기관, 금은방 등에 거점 장소로 지정하고, 야간 시간대에는 편의점, 공원, 둘레길 등을 거점 및 탄력 순찰 장소로 지정하여 가시적·위력적 경찰 활동을 전개해나가는 동시에, 자율방범대는 경찰 인력이 닿지 못하는 세세한 장소를 대상으로 자체 야간 도보·차량 순찰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방침이다.
김한곤 정읍서장은“정읍 치안을 위해 밤낮으로 방범 활동에 최선을 다하시는 자율방범대 대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올해 긴 추석 명절 연휴 동안 각종 범죄 예방 활동을 강화해 정읍시민이 안전하고 평온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정읍 경찰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최근 새롭게 구성된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올해 축제 운영 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울산쇠부리소리보존 관련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 효문동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 에어컨 청소 지원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은 4일 효문동 지역 저소득 독거노인 10가구를 찾아 에어컨 청소 지원과 함께 효율적인 냉방기 사용법을안내했다.
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선의 국밥' 착한가게 현판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4일 매월 정기 후원에 동참하기로 한 호계동 '조선의 국밥'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 한부모가정에 떡국떡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는 4일 설 명절을 앞두고 한부모가정 200세대에 떡국떡을 전달했다.
모트라스(주), 북구 염포동에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모트라스(주)는 4일 북구 염포동 행정복지센터에 설 명절 맞이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동대산 동악정 정비공사 현장점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3일 주민들과 함께 동대산 정상 동악정 일원 데크 설치 공사 완료 현장을 점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