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해양경찰서(서장 박경채)는 오늘(19일)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직원들의 성금으로 마련한 위문품을 지역소외계층에 전달하며 나눔의 온정을 전했다고 밝혔다.
해경은 해마다 명절에 맞춰 사회복지시설에 성금이나 위문품의 기부를 통해 이웃사랑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해 왔으며, 코로나 19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이번 명절부터는 나눔 행사를 대면으로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날 박경채 서장을 비롯한 군산해경 직원들은 군산시 신창동 소재에 위치한 삼성애육원과 금동 소재 경로당에 방문해 추석 덕담을 나누고 생필품과 음식 등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 서장은 자리에서 “우리 이웃들이 추석 명절을 맞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자그마한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해양경찰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삼성애육원 관계자는 “물가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즘, 이렇게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전달받은 물품은 뜻깊은 곳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군산해양경찰서와 박경채 서장을 중심으로 하는 이번 나눔 행사는 지역사회와의 상호 협력과 이웃사랑을 높이는 좋은 예시로 남았으며,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는 소중한 순간이었다.
해경의 봉사정신과 공헌 노력은 지역사회와의 조화와 화합을 더욱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노력이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최근 새롭게 구성된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올해 축제 운영 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울산쇠부리소리보존 관련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 효문동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 에어컨 청소 지원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은 4일 효문동 지역 저소득 독거노인 10가구를 찾아 에어컨 청소 지원과 함께 효율적인 냉방기 사용법을안내했다.
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선의 국밥' 착한가게 현판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4일 매월 정기 후원에 동참하기로 한 호계동 '조선의 국밥'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 한부모가정에 떡국떡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는 4일 설 명절을 앞두고 한부모가정 200세대에 떡국떡을 전달했다.
모트라스(주), 북구 염포동에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모트라스(주)는 4일 북구 염포동 행정복지센터에 설 명절 맞이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동대산 동악정 정비공사 현장점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3일 주민들과 함께 동대산 정상 동악정 일원 데크 설치 공사 완료 현장을 점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