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산합포구, 추석 맞이 수산물 직거래 장터 개최 - 21일 마산합포구청 광장에서 8 ~ 49% 할인된 수산물 30여종 판매 박종섭 기자
  • 기사등록 2023-09-19 05:55:22
기사수정

창원특례시 마산합포구(구청장 김선민)는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21일 마산합포구청 앞 마당에서 수산물 직거래 장터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수산물 직거래 장터는 위축된 수산물 소비 심리를 회복하고 침체된 수산업계의 활력을 증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산물 직거래장터 떡메치기 수산물 경매시연 수산물시식회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수산물 직거래 장터에서는 홍합, 오징어, 건멸치, 냉동피조개, 전복, 어간장, 젓갈류등 30여종의 다양한 품목을 시중가 보다 8 ~ 49%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별히 이번 행사 진행을 위해 관내 수협과 시 지정 특산물 생산업체가 참여하여 더욱 의미를 더한다.

수산물 안정성 홍보를 위해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함께 주세요캠페인과 간부공무원 수산물 장보기등 다양한 퍼포먼스도 병행된다.

 

김선민 마산합포구청장은 이번 수산물 직거래장터가 구민들이 추석을 맞아 우리 지역 우수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수산물 소비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산업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구민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 마산합포구, 추석 맞이 수산물 직거래 장터 개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32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