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읍경찰서 제공정읍경찰서(서장 김한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9월 18일부터 10월 3일까지 16일간 “정읍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평온한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한 특별방범 활동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휴는 예년 연휴보다 기간이 길어 폭력, 주취 관련 112 신고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지역경찰은 관내 금융기관 등 현금다액취급업소를 탄력 순찰 노선 지정 및 간이 진단을 실시하여 범죄예방진단팀(CPO)에 통보하고, 범죄예방진단팀(CPO)은 해당 개소에 직접 진출하여 체계적인 범죄예방진단으로 방범시설물을 보완하는 등 범죄 분위기를 선제적으로 차단할 방침이다.
또한, 관내 특색에 맞게 인원을 적절히 분배하여 관내 주취 신고 및 질서유지 관련 신고 다발 장소에 대해서 자율방범대 등 협력단체와 합동 순찰·방범진단을 추진하고, 이상동기범죄 관련 특별치안활동으로 다중밀집지역에 대한 집중 순찰을 실시하는 등 정읍 치안에 사각지대가 없도록 범죄예방을 강화할 계획이다.
김한곤 정읍서장은“추석 연휴가 시작되기 전에 주민 불안 요소가 선제적으로 제거될 수 있게 순찰 강화 및 방범 홍보에 더욱더 노력하여 연휴 기간 중 범죄 및 안전사고 없는 평온한 정읍을 목표로 경찰서 전 기능이 총력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최근 새롭게 구성된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올해 축제 운영 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울산쇠부리소리보존 관련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 효문동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 에어컨 청소 지원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은 4일 효문동 지역 저소득 독거노인 10가구를 찾아 에어컨 청소 지원과 함께 효율적인 냉방기 사용법을안내했다.
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선의 국밥' 착한가게 현판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4일 매월 정기 후원에 동참하기로 한 호계동 '조선의 국밥'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 한부모가정에 떡국떡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는 4일 설 명절을 앞두고 한부모가정 200세대에 떡국떡을 전달했다.
모트라스(주), 북구 염포동에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모트라스(주)는 4일 북구 염포동 행정복지센터에 설 명절 맞이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동대산 동악정 정비공사 현장점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3일 주민들과 함께 동대산 정상 동악정 일원 데크 설치 공사 완료 현장을 점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