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 남구, 창업특강 ‘최신 트렌드, 소셜미디어 창업’운영 - - SNS플랫폼 실전 창업특강, 9월 26일까지 선착순 접수 - 최원영 기자
  • 기사등록 2023-09-06 18:45:42
기사수정


(뉴스21통신/최원영기자)=울산 남구 일자리종합센터는 오는 18일부터 926일까지 총 5회에 걸쳐 SNS플랫폼을 활용한 실전 창업특강 최신 트렌드, 소셜미디어 창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디지털 시대에 정보생성, 공유, 소통의 플랫폼인 SNS 세상에서 할 수 있는 창업에 대해 알아보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구조는 어떻게 이루어 져 있는지를 배워서 디지털 시대에 맞는 소셜미디어 창업가로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교육은 유튜브 창업, 와디즈 펀딩 창업,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창업 등 각 분야의 전문 강사들이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마트폰 세상에서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나만의 노력을 가지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방법적인 부분에 대해 이론과 실무를 진행할 계획이다.

 

교육내용으로는 나만의 유튜브 채널 만들기 유튜브 창업 수익창출 전략 와디즈펀딩으로 안정적인 창업시작 나도 인플루언서 창업가 인플루언서로 수익을 극대화 하는 법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신 트렌드, 소셜미디어 창업교육은 오프라인으로 운영되며, QR코드로 사전신청이 가능하고, 교육관련 자세한 문의는 남구 일자리종합센터(052-226-3184)로 하면 된다.

 

안정영 일자리정책과장은 스마트폰이 필수가 되어 버린 세상에서 요즘 가장 관심분야로 비용부담이 적고 준비기간이 길지 않은 SNS플랫폼을 활용한 창업에 대해 알아보고 실패 없이 꾸준히 수익을 올리며 운영이 가능한 방법을 배워서 기존의 창업의 틀에서 벗어나 요즘창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24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둔포면 ‘제3회 모여라 둔포’ 행사 개최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고려인, 시민으로서 자긍심 갖도록 지원”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