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네마 인 군산군산시립교향악단이 오는 7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군산 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제70회 기획연주회 「CINEMA in GUNSAN」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연주회는 군산을 배경으로 제작되었던 인기 영화 속 테마곡과 많은 인기를 끌었던 영화의 배경 음악들을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선율로 감상할 수 있는 자리다.
연주곡으로는 군산을 배경으로 한 영화 「군산: 거북선」의 테마곡과 「군산: 히로시마로부터 온 편지」의 배경 음악, 그리고 「국제시장」, 「기생충」, 「라라랜드」, 「위대한 쇼맨」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의 음악들이 선정됐다.
군산시립교향악단은 상임지휘자 이명근의 지휘로 군산의 영화음악을 새롭게 해석한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유튜브 채널 ‘CelloDeck(첼로댁)’으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첼리스트 조윤경이 협연자로 참여해 더욱 풍성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윤경은 영화 「오페라의 유령」, 「천공의 성 라퓨타」, 「미녀와 야수」 등 다양한 곡 협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에서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첼로의 매력을 한껏 펼쳐 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8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1층 10,000원, 2층 5,000원의 유료 공연이다. 예매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가능하며, 티켓 수령은 공연 당일 오후 6시 30분부터 공연장 로비에서 할 수 있다. 또한 사전에 예매를 못 한 경우 공연 당일 7일 현장에서 티켓 구입을 할 수 있다.
홍양숙 예술의전당관리과장은 “다가오는 가을 밤 군산시립교향악단이 준비한 특별한 무대에서 감미로운 영화음악의 선율과 함께 군산시민 누구나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좋은 공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타 공연 관련 문의사항은 군산시립교향악단 사무국(454-5556)으로 하면 된다.
기획연주회 기대감 높아
▲ 첼로댁
군산시립교향악단의 이번 기획연주회는 군산의 영화음악을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선율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군산을 배경으로 제작되었던 영화 「군산: 거북선」, 「군산: 히로시마로부터 온 편지」 등은 군산시민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가진 작품들이다. 이번 공연을 통해 군산의 영화음악을 새롭게 경험하고, 군산의 영화를 향한 애정을 되새겨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유튜브 채널 ‘CelloDeck(첼로댁)’으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첼리스트 조윤경의 협연 역시 관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조윤경은 다양한 곡 협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해왔으며, 이번 공연에서도 첼로의 매력을 한껏 펼쳐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군산시립교향악단은 이번 기획연주회를 통해 군산의 영화음악을 널리 알리고, 군산시민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산림청, APEC 대비 산림경관정비에 총력!
산림청, APEC 대비 산림경관정비에 총력!산림청(청장 김인호)은 ‘2025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개최와 외국 사절단에게 아름다운 대한민국의 숲을 선보이기 위해 경주 보문단지 주변 산림경관을 정비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아시아·태평양 정상 등 외교사절단이 방문하는 경주보문단지 주변의 산림경관을 정비하기 위해 산림.
산림청, 임산물 수출 유망기업에 해외시장 개척비 지원한다!
산림청, 임산물 수출 유망기업에 해외시장 개척비 지원한다!- 국내 임산물 수출 진출을 선도할 유망기업 5개 사 선정 -산림청(청장 김인호)은 서울 한국임업진흥원에서 국내 임산물의 해외시장 진출을 선도할 수출 유망업체 5개 사를 선정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산림청은 임산물 수출 확대를 통한 임업인 소득 항상 및 임산업...
한국산림복지진흥원, 25일 대전숲체원서 ‘2025 우리숲페스타’ 개최
한국산림복지진흥원, 25일 대전숲체원서‘2025 우리숲페스타’ 개최 - 숲에서 만나는 문화예술 향연… 청년 예술인과 지역이 함께하는 숲속 축제 국립대전숲체원 우리숲페스타 홍보 포스터.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국립대전숲체원 제공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남태헌)은 대전숲체원에서 오는 25일 12시부터 18시까지 ‘2025 ...
산림청, 10월 이달의 임산물로 ‘대추’ 선정
산림청, 10월 이달의 임산물로 ‘대추’ 선정산림청(청장 김인호)은 10월 이달의 임산물로 ‘대추’를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대추는 우리나라에서 예로부터 풍요와 다산, 건강을 상징하는 임산물로 사랑받아 왔다. 주로 따뜻하고 건조한 기후에서 잘 자라며 9월 하순부터 10월 초 사이에 수확되는 대표 가을 임산물로 최근에는 .
산림청, 유엔 생물다양성협약 회의에서 국제 산림협력의 중요성 알려!
산림청, 유엔 생물다양성협약 회의에서 국제 산림협력의 중요성 알려!산림청(청장 김인호)은 20일부터 파나마에서 개최되는 제27차 유엔 생물다양성협약(CBD) 과학기술부속기구회의(SBSTTA)에 참석해 국제 산림협력 사례를 소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산림청은 부대행사에서 2014년 제12차 생물다양성협약 총회 후속사업으로 한국이 주도해 출범한 ...
가을철 산불 대비 관계기관 대책회의 개최
가을철 산불 대비 관계기관 대책회의 개최APEC 정상회의 개최 전 산불대비태세 확립을 위해 당초 11월 1일에서 10월 20일로 앞당겨 산불조심기간 시작 -□ 행정안전부(장관 윤호중)와 산림청(청장 김인호)은 10월 23일(목) ‘2025년 가을철 산불 대비 관계기관 대책회의’를 공동 개최했다. ○ 가을철은 단풍을 즐기려는 관람객과 등산객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