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화음악회 「CINEMA in GUNSAN」 개최 - - 군산을 배경으로 한 영화 OST부터 인기 영화 배경음악까지 웅장한 오케스… - - 인기 영화 테마곡과 배경 음악 웅장한 오케스트라 선율로 재해석 - - - 군산의 영화음악으로 가을밤 감동 선사 - 임호정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3-09-05 21:17:09
기사수정


▲ 시네마 인 군산


군산시립교향악단이 오는 7일 목요일 오후 730분 군산 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제70회 기획연주회 CINEMA in GUNSAN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연주회는 군산을 배경으로 제작되었던 인기 영화 속 테마곡과 많은 인기를 끌었던 영화의 배경 음악들을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선율로 감상할 수 있는 자리다.

 

연주곡으로는 군산을 배경으로 한 영화 군산: 거북선의 테마곡과 군산: 히로시마로부터 온 편지의 배경 음악, 그리고 국제시장, 기생충, 라라랜드, 위대한 쇼맨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의 음악들이 선정됐다.

 

군산시립교향악단은 상임지휘자 이명근의 지휘로 군산의 영화음악을 새롭게 해석한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유튜브 채널 ‘CelloDeck(첼로댁)’으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첼리스트 조윤경이 협연자로 참여해 더욱 풍성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윤경은 영화 오페라의 유령, 천공의 성 라퓨타, 미녀와 야수등 다양한 곡 협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에서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첼로의 매력을 한껏 펼쳐 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8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110,000, 25,000원의 유료 공연이다. 예매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가능하며, 티켓 수령은 공연 당일 오후 630분부터 공연장 로비에서 할 수 있다. 또한 사전에 예매를 못 한 경우 공연 당일 7일 현장에서 티켓 구입을 할 수 있다.

 

홍양숙 예술의전당관리과장은 다가오는 가을 밤 군산시립교향악단이 준비한 특별한 무대에서 감미로운 영화음악의 선율과 함께 군산시민 누구나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좋은 공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타 공연 관련 문의사항은 군산시립교향악단 사무국(454-5556)으로 하면 된다.

 

기획연주회 기대감 높아



▲ 첼로댁


 

군산시립교향악단의 이번 기획연주회는 군산의 영화음악을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선율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군산을 배경으로 제작되었던 영화 군산: 거북선, 군산: 히로시마로부터 온 편지등은 군산시민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가진 작품들이다. 이번 공연을 통해 군산의 영화음악을 새롭게 경험하고, 군산의 영화를 향한 애정을 되새겨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유튜브 채널 ‘CelloDeck(첼로댁)’으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첼리스트 조윤경의 협연 역시 관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조윤경은 다양한 곡 협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해왔으며, 이번 공연에서도 첼로의 매력을 한껏 펼쳐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군산시립교향악단은 이번 기획연주회를 통해 군산의 영화음악을 널리 알리고, 군산시민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23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의정부시의 복지 홈런~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드'를 성황리에 마침
  •  기사 이미지 김동연 지사 기후 국제교류협력을 위해 워싱턴주의 제이 인즐리 주지사 방문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청소년 드론축구단, 한국 대표로 ‘2024 국제 드론축구 제전’ 출전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