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왕암공원 주차장(타워주차장 포함) 9월 1일부터 평일에도 유료화 시행 임정훈 기자
  • 기사등록 2023-08-16 19:05:02
기사수정



(뉴스21통신/임정훈기자) = 울산시 동구청은 그동안 평일에는 무료로 운영되던 대왕암공원 주차장(타워 주차장 포함)91일부터 유료로 전환한다. 이에 따라 대왕암공원 주차장은 평일, 휴일 모두 유료로 운영된다.

 

동구청은 그동안 공원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대왕암공원 주차장을 휴일에만 유료 운영하고 평일에는 무료 운영해 왔으나, 상습적인 장기 주차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고, 주차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전면 유료로 운영하기로 했다.

 

동구청은 지난 714일부터 813일까지 주차장 평일 유료화 시행에 대한 행정예고를 실시했으며, 이 기간 내 수렴 된 구의회, 상가 협의회,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평일에는 2시간을 무료 운영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대왕암공원 주차장은 주말에는 현행대로 20, 평일에는 2시간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동구청은 91일 전면 유료화 시행을 앞두고 주차 요금 결제를 카드로만 가능하도록 변경하고 주차장 운영 무인화를 추진하고 있다.

 

동구청 관계자는 “91일부터 평일 유료화 시행에 혼란이 없도록 홍보와 시설 정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상습적인 장기 주차 민원을 해소하고 주민 모두를 위한 대왕암공원의 주차장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조치이니 널리 협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10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