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사무국 로드맵 보고회 개최 장병기
  • 기사등록 2016-01-26 21:42:16
기사수정


(재)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국이 지난 21일 군청 상황실에서 로드맵 보고회를 갖고 본격적인 박람회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신우철 완도군수를 비롯한 차주경 부군수, 해조류산업지원사업소, 박람회 사무국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팀별 로드맵을 발표하고 박람회 향후 개최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의 개최를 준비하는 첫 도약으로 앞으로 나아갈 기본 방향성을 제시하는 매우 뜻 깊은 자리였다.


각 팀별로는 박람회 조직위원회 이사회 운영, 주거래은행 선정(기획팀), 온라인 및 홍보부스 운영을 통한 박람회 홍보(홍보팀), 회장운영·이벤트 대행 제안 공모(운영팀), 전시연출 기본계획 수립(전시팀), 국제행사 기본계획 수립(대외협력팀) 등을 우선 당면과제로 내세웠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이번 박람회는 비즈니스형 산업박람회로 적극적인 기업유치와 해조류 시장 마케팅에 중점을 두어야한다”며 “해조류산업의 창조 경제적 가치 육성에 노력하며, 외국인 유치에도 신경을 써달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0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