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고덕호 마스터클래스 시즌 2 포스터대한민국 톱 클래스 프로골퍼 섭외 전문 플랫폼 필드멘토(FieldMentor Corp., 대표 김지훈, 이승하)가 고덕호 마스터클래스 시즌 2를 개최하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필드멘토 고덕호 마스터클래스’는 20년 이상의 골프 교습 경험과 골프다이제스트 세계 50대 교습가로 선정된 바 있는 고덕호 프로와 함께 필드멘토가 기획, 운영하는 골프 최고위 과정 클래스다. 이 클래스에서는 고덕호 대표원장, SBS 골프 김형주 부원장, 전지선 부원장 그리고 필드멘토 매니지먼트 소속 문정현·이예슬 프로 등이 강사진으로 참여해 스윙 분석부터 숏게임 레슨, 필드 레슨 등을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10주간 12강으로 진행한다.
필드 레슨은 업계 최다인 7회를 진행하며, 명문 회원제 골프장 및 성문안CC와 같은 프리미엄 퍼블릭 골프장에서 이뤄진다. 수료자에게는 원장진이 직접 서명한 수료증과 필드멘토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필드멘토 고덕호 마스터클래스’는 다른 프로그램과 차별화하기 위해 직계 가족이나 동일 기업 관계자로 대체 참석이 가능해 참가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고덕호 대표원장은 “많은 분이 시즌1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고, 참가자들 역시 수료 후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이에 큰 보람을 느꼈다. CEO 골프 최고위 과정으로 불리는 학기제 골프 과정의 장점만을 모아 국내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정성스럽게 준비했다”며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필드멘토 고덕호 마스터클래스’는 올해 처음으로 시작된 이후 4월부터 10주간 시즌1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참가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이는 원장진 가운 최소 1명 이상이 참석해 커리큘럼의 전문성 및 일관성을 높인 결과라고 볼 수 있다.
필드멘토는 기존 B2B 대상의 톱 클래스 프로골퍼 섭외를 넘어 4월 투자 유치를 통해 일반 고객(B2C) 대상으로 필드 레슨 서비스를 확대했고, 그 하나로 고덕호 마스터클래스를 시작했다. 이번 시즌 2는 정원을 확대해 B2C 영역의 서비스 범위를 넓혀 나가고 있다.
이승하 공동대표는 “시즌 2부터는 참가자들의 개별 레슨노트(인스트럭터 프로가 참가자들의 피드백 및 개선점을 기재하는 서비스)를 더 체계적으로 운영하려 한다. 입학부터 수료까지 작성되는 레슨노트를 원장진이 꾸준히 공유하고 관리해 일관된 강의 내용을 들을 수 있도록 시스템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고덕호 마스터클래스 시즌 2는 8월 31일부터 11월 9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10주간 열릴 예정이며, 모집 인원은 총 24명이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필드멘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대문구, 씨젠의료재단 공개공간서 ‘찾아가는 문화행사’ 개최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장안동에 위치한 씨젠의료재단 서울 본원에서 개방한 실내형 공개공간을 활용해 오는 11월 4일부터 18일까지 15일간 ‘2025 동대문문화재단 찾아가는 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전시와 영화 상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
은평구, 서울시 정신건강사업 우수기관으로 선정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2025년 서울시 정신건강사업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은평구는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재활프로그램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살 고위험군 및 유가족 대상 상담 및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제공하는 등 맞춤형 지원체계를 구축했다. 정신건강 위기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민·...
마포구, 김대중 대통령 동교동 사저 국가유산 된다...2년 결실 눈앞!
년대부터 서거 직전까지 머물며 민주화운동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동교동 사저가 국가 차원에서 보존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마포구 제공)마포구(구청장 박강수)가 김대중 전 대통령의 동교동 사저를 국가등록문화유산으로 등록하기 위해 2년 가까이 이어온 노력이 마침내 결실을 눈앞에 두고 있다.국가유산청 근현대문화유산분과위원회.
작은 불씨도 놓치지 않겠습니다, 마포구 산불방지대책 가동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건조한 날씨와 등산객 증가로 산불 발생 위험이 높아지는 가을철을 맞아, 산불조심 기간(10월 20일~12월 15일)동안 산불방지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이번 산불조심 기간은 2025 APEC 정상회의 개최를 앞두고 산불 대비 태세를 조기에 확립하기 위해 지난해보다 12일 앞당겨 시행됐다.구는 한순간의 부주의로도 대형 피...
용인특례시, 교통약자 위한 ‘특별교통수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교통약자의 이동 편의를 높이기 위해 운영 중인 특별교통수단 19대를 신형 차량으로 교체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교체는 노후 차량으로 인한 이용 불편을 해소하고,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이동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조치다. 특히 새 차량에는 28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용인특례시 통합도시브랜드 디자인이 적용.
용인특례시, ‘제73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 개최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30일 시청 에이스홀에서 ‘제73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일 용인특례시장과 향군회원, 보훈·안보단체 회원 400여명이 참석해 굳건한 안보태세 확립과 자유민주주의 수호에 대한 중요성을 되새겼다. 행사는 유공자 표창과 기념사 낭독, 축사, 기념영상 상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