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품사진광주 남구는 근대역사문화 마을인 양림동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작품 세계를 관람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양림미술관에서 이형우 작가 기획 초대전을 개최한다.
17일 남구에 따르면 이형우 작가 기획 초대전이 오는 23일까지 양림미술관에서 열린다.
이형우 작가는 양림동에서 태어나고 자란 화가로, 홍익대 미술대학 및 대학원을 졸업한 뒤 왕성한 작품 활동을 펼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25번째 개인전으로, ‘이상한 은유(Weird Metaphor)’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 작가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변주는 가능할까’를 비롯해 ‘Dogfather’, ‘공원에서’, ‘곡예단’, ‘당나귀의 꿈’, ‘이 땅은 내 것’ 등 30여 작품을 선보인다.
작품마다 인간의 삶에 관한 내용을 표현했으며, 엉뚱하게 느껴지는 상황 속에서도 은유를 담았다는 게 이 작가의 설명이다.
이형우 작가는 “화가의 길을 걸으며 열중했던 삶에 관한 은유들을 어린 시절 꿈이 가득했던 고향 양림동에 풀어 놓는다”며 “양림동을 방문하는 많은 분들과 작품을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상태 북구의장, 퇴직자 정원숲가꾸기 봉사단과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미래정원숲이음단 김봉술 단장 등 운영진과 봉사활동 지원방안 논의
제2기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출범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구정 주요 정책과 현안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제2기 위촉식이 18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열렸다.
북구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및 민간자원 개발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8일 유동인구 밀집 지역 상가를 찾아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협조 요청과 함께 지난 1년 동안 비치했던 천사모금함 모금액을 수거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정년퇴임 환경공무직 격려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환경공무직 정년퇴임식에서 퇴임 환경공무직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천창수 울산교육감과 교육 현안 관련 간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울산교육청을 찾아 천창수 교육감과 북구 지역 교육 현안 관련 간담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천창수 울산교육감과 교육 현안 관련 간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울산교육청을 찾아 천창수 교육감과 북구 지역 교육 현안과 관련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