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칼리아 보조배터리 SB-100‘칼리아’ 제조사인 인터메이(대표 권기용)가 칼리아 보조배터리 ‘SB-100 미니버디’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스마트 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이들에게 보조배터리는 자연스레 외출 필수품으로 자리 잡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미니버디는 100g도 안 되는 무게(98g)의 초소형 사이즈여서 휴대성이 뛰어나며 충전 케이블을 따로 들고 다닐 필요가 없어 더욱 편의성이 좋은 제품이다.
도킹형 보조배터리로 스마트폰에 바로 연결해 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C타입은 양방 충전이 가능해 보조배터리와 결합된 상태에서는 스마트폰과 보조배터리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스마트 LCD 인디케이터를 사용해 보조배터리 잔량을 쉽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고 on/off 버튼이 있어 오작동으로 인한 배터리 낭비를 방지하며 충전 보호 캡이 있어 스마트 디바이스와 체결되는 단자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빼놓을 수 없다.
제품 성능과 더불어 디자인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우며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화이트, 퍼플, 핑크, 블랙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신제품 SB-100 미니버디는 칼리아의 공식 스토어 ‘칼리아 스토어’와 카카오 선물하기, 오늘의집, 11번가, 옥션 등 오픈 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인터메이는 수입 제조 및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선암동, 복지취약계층 ‘맞춤형 지원’업무협약 체결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선암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권봉현)와 선암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유광수), 한국소방공사(주)(대표 엄한용)은 15일 선암동행정복지센터에서 복지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생활 여건이 열악한 가구마다 필요한 지원이 다르다는 점을...
남구도시관리공단, 상반기 축구장 단체감면 신청 접수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춘실)은 2026년 상반기 축구장 단체감면 신청을 12월 27일 오후 5시까지 접수한다. 이번 단체감면은 지역 주민의 건전한 여가 활동 기회를 확대하고 생활체육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했다. 감면 대상 시설은 △문수국제양궁장 내 축구...
울주군의회 소상공인 지원정책연구회,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사진제공: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과 박기홍 대표의원을 비롯한 소속의원, 그리고 용역사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소상공인 지원정책연구회는 16일 의사당 1층 세미나실에서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연구회 소속 의원(대표의원 박기홍, 간사 노미경, 이상걸·...
울주군 간절곶 식물원 ‘윤곽’… 2030년 완공 목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지역 대표 관광명소인 간절곶 일대에 추진 중인 ‘(가칭)울주군 간절곶 식물원’이 2030년 완공을 목표로 사업에 속도를 낸다. 울주군은 16일 군청 프레스센터에서 이순걸 울주군수와 윤덕중 부군수 및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절곶 식물원 건립사업에 대한 언론브리핑을 열고 향후 계획..
울산교육청, 4개 노동조합연대와 하반기 노사협의 합의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6일 정책회의실에서 울산광역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 울산광역시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 울산광역시교육청기술직공무원노동조합,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울산교육청지부 등 4개 지방공무원 노동조합연대와 ‘2025년 하반기 노사협의회 합의.
공진혁 의원, 내원암 임도·보호수 종합 현장점검 실시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공진혁 의원(의회운영위원장)은 16일 울주군 내원암 일원에서 임도개설 사후관리와 보호수 보호 계획을 종합적으로 점검하는 현장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점검에는 공 의원을 비롯해 울산광역시 문화예술과ㆍ녹지공원과, 울주군 산림휴양과 관계 공무원들이 함께 참여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