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원 썸머 나잇’의 라인업 공개 - ‘원 썸머 나잇’ 공연 기존 3회에서 2회로 축소- - 충북도민 및 제천시민은 50%의 할인 혜택-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23-07-04 13:51:49
기사수정

▲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원썸머나잇` 출연진.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대표 공연 프로그램인 ‘원 썸머 나잇’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청풍호반 수변 무대로 돌아온 8월 11일 첫째 날은 뮤지션 '10cm', 수준 높은 연주를 기반으로 팝과 모던록을 추구하는 '소란', 폭넓은 음악적 영역을 유영하는 '치즈', 독보적인 분위기의 '스텔라장'이 무대에 오른다.


12일 둘째 날에는 호소력 짙은 음색과 깊은 감성의 '권진아',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샘김', 다채로운 음악 색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콜드(Colde)', 새로운 음악적 흐름을 만들어내는 '웨이브투어스(wave to earth)'의 공연이 펼쳐진다.


'더 푸른' 청풍호에서, '더 짙은' 밤하늘 아래 펼쳐지는 ‘원 썸머 나잇’의 표 예매는 5일 예스24 티켓에서 단독으로 오픈되며 표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상영작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가격은 5만 원으로 충북도민 및 제천시민은 5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8월 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 제천시 일원에서 진행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78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어린이들 웃음 한가득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 성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