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산2동, 다함께 찬찬찬 나눔[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 동구 지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강종옥)는 최근 물가 상승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돌봄 이웃을 위한 반찬 나눔 행사 ‘다함께 찬찬찬’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산2동 지사협 위원들이 만든 찰밥과 반찬 3종(멸치볶음·장조림·배추김치)으로 구성한 밑반찬 꾸러미 전달과 함께 안부를 살피는 시간을 가졌다.
강종옥 위원장은 “연일 치솟는 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많다”면서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영양결핍과 결식에 노출되는 이웃이 없도록 꾸준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정영미 지산2동장은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주시는 지산2동 지사협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주위에 소외받는 이웃이 없는지 살피며 민·관이 뜻을 모아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상태 북구의장, 퇴직자 정원숲가꾸기 봉사단과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미래정원숲이음단 김봉술 단장 등 운영진과 봉사활동 지원방안 논의
제2기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출범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구정 주요 정책과 현안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제2기 위촉식이 18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열렸다.
북구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및 민간자원 개발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8일 유동인구 밀집 지역 상가를 찾아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협조 요청과 함께 지난 1년 동안 비치했던 천사모금함 모금액을 수거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정년퇴임 환경공무직 격려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환경공무직 정년퇴임식에서 퇴임 환경공무직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천창수 울산교육감과 교육 현안 관련 간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울산교육청을 찾아 천창수 교육감과 북구 지역 교육 현안 관련 간담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천창수 울산교육감과 교육 현안 관련 간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8일 울산교육청을 찾아 천창수 교육감과 북구 지역 교육 현안과 관련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