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FPT 소프트웨어 코리아가 ‘제12회 스마트테크 코리아(Smart Tech Korea 2023)’에 참가한다FPT 소프트웨어 코리아가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국내 최대 미래선도 기술 전시회인 ‘제12회 스마트테크 코리아(Smart Tech Korea 2023)’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는 코엑스 A, B홀 전관을 사용해 진행되며, 국내·외 350여개 기업이 1000개 이상의 부스를 마련해 디지털 혁신 기술에 관한 인사이트와 기술적 전문지식을 교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동남아 최대 ICT 기업인 FPT 소프트웨어의 자회사로, 3일 간의 행사 기간 동안 클라우드, 데이터, 인공지능 분야의 기술 역량과 혁신적 솔루션을 선보인다. 사내 전문가들과 소프트웨어 개발 트렌드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구현에 대해 논의하고, FPT 소프트웨어의 솔루션이 어떻게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부스는 A홀(A436)에 마련된다.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하 민 뚜안(Ha Minh Tuan) 대표는 “스마트테크 코리아에 참가해 한국의 업계 전문가들과 새로운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전 세계에서 신뢰받고 있는 당사의 디지털 솔루션을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며 “디지털 혁신에 대한 깊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의미 있는 지식 교류에 참여하고, 귀중한 경험과 고객 성공 사례를 공유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미래를 연결하다(Connect the Future)’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제12회 스마트테크 코리아는 새로운 테크 산업과 트렌드를 이끄는 B2B 비즈니스 플랫폼 전시로, 디지털 시대의 최첨단 테크놀로지와 미래 유망 산업을 집중 조명한다. 최근 챗GPT가 전 세계적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디지털 혁신을 이끌 인공지능 기술을 중심으로 상품, 서비스의 제조·생산에서부터 유통과 배송, 소비의 과정에 적용되는 리테일, 로봇, 보안 등 최첨단 기술과 솔루션에 대한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선암동, 복지취약계층 ‘맞춤형 지원’업무협약 체결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선암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권봉현)와 선암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유광수), 한국소방공사(주)(대표 엄한용)은 15일 선암동행정복지센터에서 복지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생활 여건이 열악한 가구마다 필요한 지원이 다르다는 점을...
남구도시관리공단, 상반기 축구장 단체감면 신청 접수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춘실)은 2026년 상반기 축구장 단체감면 신청을 12월 27일 오후 5시까지 접수한다. 이번 단체감면은 지역 주민의 건전한 여가 활동 기회를 확대하고 생활체육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했다. 감면 대상 시설은 △문수국제양궁장 내 축구...
울주군의회 소상공인 지원정책연구회,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사진제공: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과 박기홍 대표의원을 비롯한 소속의원, 그리고 용역사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소상공인 지원정책연구회는 16일 의사당 1층 세미나실에서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연구회 소속 의원(대표의원 박기홍, 간사 노미경, 이상걸·...
울주군 간절곶 식물원 ‘윤곽’… 2030년 완공 목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지역 대표 관광명소인 간절곶 일대에 추진 중인 ‘(가칭)울주군 간절곶 식물원’이 2030년 완공을 목표로 사업에 속도를 낸다. 울주군은 16일 군청 프레스센터에서 이순걸 울주군수와 윤덕중 부군수 및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절곶 식물원 건립사업에 대한 언론브리핑을 열고 향후 계획..
울산교육청, 4개 노동조합연대와 하반기 노사협의 합의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6일 정책회의실에서 울산광역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 울산광역시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 울산광역시교육청기술직공무원노동조합,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울산교육청지부 등 4개 지방공무원 노동조합연대와 ‘2025년 하반기 노사협의회 합의.
공진혁 의원, 내원암 임도·보호수 종합 현장점검 실시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공진혁 의원(의회운영위원장)은 16일 울주군 내원암 일원에서 임도개설 사후관리와 보호수 보호 계획을 종합적으로 점검하는 현장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점검에는 공 의원을 비롯해 울산광역시 문화예술과ㆍ녹지공원과, 울주군 산림휴양과 관계 공무원들이 함께 참여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