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천군, 사회적경제 인식 확산 위한 학습동아리 모집! - 내달 30일까지 신청, 총 3개 동아리에 활동비 100만원 지원 예정 조건한 사회2부
  • 기사등록 2023-06-23 22:27:43
기사수정


▲ 서천군, 사회적경제 인식 확산 위한 학습동아리 모집! (모집공고 포스터)


서천군지속가능지역재단(이사장 김기웅)이 내달 30일까지 서천 사회적경제 학습동아리 지원사업에 참여할 동아리를 모집한다.

 

사회적경제 학습동아리 지원사업은 사회적경제 인식을 확산하고 사회적경제 인적 네트워크를 발굴하고자 마련됐다.

 

지원 대상은 사회적경제기업 임직원 3인 이상 또는 사회적경제에 관심 있는 지역민 3인 이상으로 구성된 동아리이다.

 

재단은 심사를 거쳐 총 3개의 학습동아리를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동아리는 학습을 위한 활동비 100만원을 지원받게 된다.

 

이들은 사회적경제의 기본적인 이해를 위한 학습(현장 견학 포함) 사회적경제기업 진입을 위한 학습 및 컨설팅 등 사회적경제와 관련한 주제 내에서 자발적인 활동을 수행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천군지속가능지역재단(http://ssrf.or.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재단 사회적경제지원팀(041-953-1920)으로 문의하면 된다.

 

구재정 사무처장은 획일적인 교육 형태에서 벗어나 사회적경제를 고민하는 다양한 주체들의 자발적인 활동을 통해 욕구를 해소하고, 사회적경제의 가치를 확산시키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70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