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서구, 겸재 전국 사생대회 시상식 개최 - 겸재 정선 꿈나무 한자리에 모여 초중고 학생 36명 수상의 영예 안아 박갑용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3-06-02 18:56:46
기사수정

(▲사진=강서구는 2() 겸재정선미술관에서 겸재 전국 사생대회 시상식을 열었다. 사진은 참석 내빈들과

대회에서 수상한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강서구는 2() 오후 5시 겸재정선미술관에서 18회 겸재 전국 사생대회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박대우 강서구청장 권한대행을 비롯해 최동철 강서구의회 의장, 입상한 학생들과 학부모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진호 강서문화원장, 윤희수 강서미술협회장 등 지역 문화계 주요 인사도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박대우 권한대행은 이날 대상으로 선정된 덕원예술고등학교 박다희, 염창중학교 박규연, 서울수명초등학교 강지연 등 총 3명에게 상을 시상하고 축하했다.

 

이날 시상식에선 대상(3)을 비롯해 금상(3), 은상(6), 동상(9), 장려상(12), 입선 대표(3) 등 초중고 학생 총 36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대우 권한대행은 시상식 후 입선한 학생들과 겸재정선미술관 3층에 전시된 수상작을 둘러봤다.

 

박대우 권한대행은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학생 여러분들의 열정과 재능에 박수를 보낸다앞으로도 겸재 정선의 화혼을 기리고 많은 학생들이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13일 열린 18회 겸재 전국 사생대회에는 전국 초중고 학생 500여 명이 참가해 갈고닦은 미술 솜씨를 선보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52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전국노래자랑’ 새MC 남희석
  •  기사 이미지 장석환 고양시(을) 후보, ‘총선 승리 출정식’ 개최
  •  기사 이미지 파주시, 미국 마이애미-데이드 카운티와 바이오메디컬 기술 혁신 위한 양해각서 체결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