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버미디어 컴퓨텍스 2023(AVerMedia computex 2023)글로벌 디지털 멀티미디어 업계의 선두 주자 에버미디어(AVerMedia)가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열리는 ‘컴퓨텍스(COMPUTEX) 타이베이 2023’에 참가해 첫 번째 HDMI 2.1 게임 캡처 카드를 선보인다.
에버미디어 부스는 난강 전람관 1홀(Nangang Exhibition Hall 1) 4층의 게임 및 메타버스 부스 L0604에 있으며, ‘작업 공간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응용 시나리오를 고려한 혁신적 제품을 소개한다.
에버미디어 주력 혁신 제품인 세계 최고 수준의 ‘HDMI 2.1 게임 캡처 카드’는 게임 스트리밍 분야에서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있다.
‘라이브 게이머 ULTRA(Live Gamer ULTRA 2.1)’(GC553G2)와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라이브 게이머 4K 2.1(Live Gamer 4K 2.1)’(GC575)은 최고의 성능과 시각 효과로 게임 스트리밍을 혁신한다. 4K144 HDR/VRR 패스스루 지원을 통해 사용자는 최대 1920×1080 해상도, 240fps의 고프레임 속도로 동영상을 캡처할 수 있다. ‘컴퓨텍스 베스트 초이스 2023’ 상을 수상한 GC575는 PCIe 비디오 캡처 카드로, 사용자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최적화해 최고의 비디오 품질을 제공한다.
에버미디어는 HDMI 2.1 카드 외에도 오늘날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종합적인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오디오 엔지니어링 전문가들의 전폭적 지지받은 뛰어난 품질의 USB 마이크 ‘라이브 스트리머 MIC 350(Live Streamer MIC 350)’(AM350)은 팟캐스터와 크리에이터(노래, ASMR)에게 스튜디오 수준의 오디오를 제공한다. 또 에버미디어는 가상 호스트 및 버튜버(VTuber) 분야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대화형 가상 호스팅을 지원, 콘텐츠 크리에이터는 쉽고 매력적인 실시간 솔루션으로 콘텐츠를 제작·제어할 수 있다.
기업 요구에 맞춰 최적화한 소규모 회의실을 위한 올인원 솔루션도 소개된다. 직관성을 강화한 개인 영상 회의 도구를 통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증가된 생산성 및 강화된 협업을 경험할 수 있다.
에버미디어의 NVIDIA Jetson 모듈을 기반으로 한 임베디드 인공지능(AI) 솔루션은 OTA 업그레이드, 원격 진단 및 임베디드 비전, 비디오 캡처 같은 고급 기능을 제공한다. 이 혁신적 솔루션은 AI 기술을 원활하게 통합해 성능과 기능성을 향상시킨다.
에버미디어는 디지털 작업 공간에서 기술적 진보와 생산성 향상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컴퓨텍스 2023에서 자사의 혁신적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작업 공간을 강화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선암동, 복지취약계층 ‘맞춤형 지원’업무협약 체결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선암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권봉현)와 선암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유광수), 한국소방공사(주)(대표 엄한용)은 15일 선암동행정복지센터에서 복지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생활 여건이 열악한 가구마다 필요한 지원이 다르다는 점을...
남구도시관리공단, 상반기 축구장 단체감면 신청 접수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춘실)은 2026년 상반기 축구장 단체감면 신청을 12월 27일 오후 5시까지 접수한다. 이번 단체감면은 지역 주민의 건전한 여가 활동 기회를 확대하고 생활체육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했다. 감면 대상 시설은 △문수국제양궁장 내 축구...
울주군의회 소상공인 지원정책연구회,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사진제공: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과 박기홍 대표의원을 비롯한 소속의원, 그리고 용역사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소상공인 지원정책연구회는 16일 의사당 1층 세미나실에서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연구회 소속 의원(대표의원 박기홍, 간사 노미경, 이상걸·...
울주군 간절곶 식물원 ‘윤곽’… 2030년 완공 목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지역 대표 관광명소인 간절곶 일대에 추진 중인 ‘(가칭)울주군 간절곶 식물원’이 2030년 완공을 목표로 사업에 속도를 낸다. 울주군은 16일 군청 프레스센터에서 이순걸 울주군수와 윤덕중 부군수 및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절곶 식물원 건립사업에 대한 언론브리핑을 열고 향후 계획..
울산교육청, 4개 노동조합연대와 하반기 노사협의 합의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6일 정책회의실에서 울산광역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 울산광역시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 울산광역시교육청기술직공무원노동조합,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울산교육청지부 등 4개 지방공무원 노동조합연대와 ‘2025년 하반기 노사협의회 합의.
공진혁 의원, 내원암 임도·보호수 종합 현장점검 실시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공진혁 의원(의회운영위원장)은 16일 울주군 내원암 일원에서 임도개설 사후관리와 보호수 보호 계획을 종합적으로 점검하는 현장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점검에는 공 의원을 비롯해 울산광역시 문화예술과ㆍ녹지공원과, 울주군 산림휴양과 관계 공무원들이 함께 참여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