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이 지난 15일 익산시청 시장실에서 지역사회 내수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 상품권을 다량 구매해 화제가 되고 있다.
▲ 원광대병원, 지역사회 내수시장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 상품권 구매온누리 상품권은 전통시장에서 쓸 수 있는 특수목적 상품권으로 지역경제에 힘을 보태고 중소기업·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기금에서 비용을 부담, 액면가보다 5~1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는 상품권이다.
원광대병원은 익산시 및 서해안 지역 주민의 건강증진은 물론, 지역사회 경제 활동에 활력을 불어넣고 내수시장 활성화를 위해 모든 경제주체가 함께 힘을 모으기 위해 발급된 온누리 상품권 금오천사백만원(\54,000,000원) 상당을 구매했다.
서일영 병원장은 “본원은 지역 건강 사회의 지킴이 역할 뿐 아니라 코로나 바이러스 펜데믹 사태를 겪으며 움츠러든 지역사회 경제 활력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온누리 상품권 활용을 위해 전통시장을 찾는 고객들이 더 많아져 내수시장에 온기를 불어넣고 지역 경제가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마포구] 파크골프 즐기는 경로당 등장! 마포구 ‘할카페’오픈
- 마포구,‘맘카페·빠카페·할카페’ 세대별 맞춤형 공간 조성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2월 4일, 어르신을 위한 노인여가복지시설 ‘할카페’를 개소하며, 어르신이 일상 속에서 편안히 머물며 여가와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을 선보였다.이번에 문을 연 ‘할카페’는 마포구 백범로 24, 213호에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