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감사와 사랑의 마음”, 창원특례시가 전합니다. - 창원특례시, 가정의 달 ‘감사와 사랑 메시지 전달 이벤트’ 전개 박종섭 기자
  • 기사등록 2023-04-28 05:51:13
기사수정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가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온라인 신청을 받아 시민 100명을 선정해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창원시 홍보 전광판(창원시청/양덕동)과 창원시보에 게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금은 정보통신기술의 눈부신 발전과 함께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 다양한 SNS 플랫폼이 보편화된 스마트 시대지만, 한편으로는 인간성의 위기라는 부정적인 인식으로 대변되기도 한다.

 

시 관계자는 과거 정성스레 적은 편지를 라디오 방송국에 보내고, 무선호출기였던 삐삐에 남겨진 음성을 확인하기 위해 공중전화기를 찾던 그때의 감성을 살려 시민분들이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할 기회를 드리고 싶었다고 기획의도를 전했다.

 

이유정 공보관은 몇번의 터치로 원하는 메시지를 곧바로 전달할 수 있는 스마트 시대를 살고 있지만, 때로는 서툰 글씨로 채워진 보랏빛 편지지가 더 생각나기도 한다.”라며 마음 깊이 간직해 온 감사와 사랑의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전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신청방법은 28일부터 시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와 지역 커뮤니티에 게재된 카드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송출 적합 메시지 중 100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내달 4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 창원특례시, 가정의 달 ‘감사와 사랑 메시지 전달 이벤트’ 전개(공보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22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치매안심센터, 치매 어르신 주거환경개선 지원사업 시작!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도 5월 공습대비 민방위 훈련’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기초단체장 공약이행 평가 5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