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북구문화예술회관, 어린이날 특별 기획공연 ‘ONE-서커스’ - 이야기가 있는 서커스...오전 11시, 오후 2시 2차례 공연 권혁진 기자
  • 기사등록 2023-04-24 17:42:01
기사수정



(뉴스21통신/권혁진기자) = 울산 북구문화예술회관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 기획공연으로 가족 서커스 공연을 준비했다.


이번에 무대에 오르는 'ONE-서커스'는 서커스 기술의 단편적 나열이 아닌 이야기가 있는 공연으로, 서커스 기술과 출연 아티스트들의 연기가 어우러져 재미를 선사한다. 서커스 공연 이면에 숨겨진 아티스트들의 숱한 노력과 실패, 주변 동료와의 협동을 통해 이뤄내는 성공 등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꿈을 완성해 가는 이야기가 서커스 공연과 함께 펼쳐진다. 서커스 아티스트들의 애환을 통해 우리 삶을 엿볼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ONE-서커스'는 국내외 다양한 축제와 경연대회, 공연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청년 서커스 그룹 '서커스 디 랩(Circus D. Lab)'의 순수 창작 콘텐츠로,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북구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창작 서커스 공연을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서커스를 즐기며 어린이날을 즐겨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연은 5월 5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차례 북구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열리며, 만 4세 이상 입장 가능하다.


공연 예매는 북구공공시설예약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다. 공연 관련 문의는 북구문화예술회관 전화(☎241-7356)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18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기동순찰대·자율방범대와 범죄예방 합동 순찰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