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도립대학교 총학생회 발대식 개최강원도립대학교(총장 김광래)는 2023년 4월 21일(금) 오후 12시, 대학 학생회관 앞에서 ‘제26대 윤슬 총학생회 발대식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광래 총장을 비롯해 총학생회 임원, 재학생, 교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재교 총학생회장은 이번 총학생회의 명칭인 “윤슬”의 의미를 설명하며, 제26대 총학생회가 “빛나는 지성과 이성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재학생들의 관심과 참여의 잔물결을 대학의 발전을 이끌어내는 큰 파도로 바꾸는 역할을 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발대식에 이어 진행된 간담회에서 총학생회와 김광래 총장은 2023년 7월 본교 청운관으로 이전하는 강원특별자치도 글로벌지역본부와 관련하여, 학교와 특별자치도가 상호 협력과 이해를 바탕으로 상생발전하는 계기로 만들자는 의견에 공감대를 형성하였다.
김광래 총장은 “여러분들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금 이 순간, 앞에 주어진 일들에 몰입하고, 집중하여 의미있는 시간으로 만들어 갈 것”을 당부하며, “생동감 있는 대학 캠퍼스 분위기 조성을 위해 총학생회의 역할이 중요하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축제 기획 등을 통하여 시민들과 소통하는 총학생회가 되기를 기원하다”고 말했다.
공진혁 의회운영위운장, 울산수목원 현장 방문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공진혁 의회운영위원장은 4일 오후 2시 울산수목원을 방문하여 시설 현황을 점검하고 시민 편의 증진 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공 위원장은 수목원 전역을 둘러보며 현재 운영 중인 전시 공간과 산책로, 교육 시설 등을 꼼꼼히 살펴봤다. 특히 주말과 휴일에 가족 단위 방문객이 급증하고 있음에도 휴게 공...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최근 새롭게 구성된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올해 축제 운영 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울산쇠부리소리보존 관련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 효문동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 에어컨 청소 지원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은 4일 효문동 지역 저소득 독거노인 10가구를 찾아 에어컨 청소 지원과 함께 효율적인 냉방기 사용법을안내했다.
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선의 국밥' 착한가게 현판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4일 매월 정기 후원에 동참하기로 한 호계동 '조선의 국밥'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 한부모가정에 떡국떡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는 4일 설 명절을 앞두고 한부모가정 200세대에 떡국떡을 전달했다.
모트라스(주), 북구 염포동에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모트라스(주)는 4일 북구 염포동 행정복지센터에 설 명절 맞이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