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읍경찰서=어린이 교통안전 교육실시뉴스21통신전북/김문기기자=정읍경찰서(서장 황동석)는 지난 19일 정읍시 상동에 위치한 어린이교통공원에서 미취학아동 70여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어린이보호구역 및 교통사고가 증가함에 따라 특별단속 및 집중근무의 일환으로 실시한 이번 교육에서는 실내 교육장에서 눈높이 맞춤 시청각자료와 통학버스 타고 내리기, 횡단보도 교육 등을 교육한 뒤 실외 교육장으로 이동하여 횡단보도 체험, 신호등 이해하기 등 직접 참여하는 실습 순서로 실시하여 현장 적응력과 이해도를 높이기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황동석 정읍경찰서장은 “어린이 대상 교통안전 교육부터 통학버스 점검과 시설점검, 교통법규 집중 단속 등을 5월 말까지 실시하여 아이들의 웃음과 모두의 교통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마포구] 파크골프 즐기는 경로당 등장! 마포구 ‘할카페’오픈
- 마포구,‘맘카페·빠카페·할카페’ 세대별 맞춤형 공간 조성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2월 4일, 어르신을 위한 노인여가복지시설 ‘할카페’를 개소하며, 어르신이 일상 속에서 편안히 머물며 여가와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을 선보였다.이번에 문을 연 ‘할카페’는 마포구 백범로 24, 213호에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