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구 한반도섬 일원‘강원 샷건 트레킹 오픈’행사 성황리 종료 김민수
  • 기사등록 2023-04-17 10:34:45
기사수정


▲ 양구 한반도섬 일원‘강원 샷건 트레킹 오픈’행사 성황리 종료



강원도관광재단(대표이사 강옥희)은 ‘강원 샷건 트레킹 인증 챌린지’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는「강원 샷건 트레킹 오픈」행사의 첫 시작을 4월15일(토)에 양구군 종합운동장에서 진행하여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서흥원 양구군수는 환영 인사에서 “국토정중앙 청정 양구에서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참가자들에게 전달하였다.  


양구종합운동장에 모인 1,000여명의 참가자들은 양구 꽃섬과 한반도섬 일원을 따라 걸음으로써 힐링의 시간을 보냈으며, 행사장에 조성된 포토존과 호수를 배경으로 기념사진 등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의 시간을 담아갔다. 참가자 모두 안전하게 트레킹 코스를 완주하며 마무리 되었다.


트레킹 완주 후 참가자 대부분이 양구 오일장이 열린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이제 막 출하하기 시작한 양구 곰취 등 지역 특산품을 구매하는 등 지역경제에도 많은 보탬을 제공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강원도관광재단 관광콘텐츠팀 이태우 팀장은 “이번 양구 행사를 시작으로 5월 홍천, 6월 춘천, 9월 평창, 10월 강릉에 순차적으로 열릴 예정인 ‘강원 샷건 트레킹 오픈’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함께 걸으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10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둔포면 ‘제3회 모여라 둔포’ 행사 개최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고려인, 시민으로서 자긍심 갖도록 지원”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