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화예술공간 오늘, ‘보석공예 체험·전시’로 함께해요! - 오픈스튜디오 : 반짝반짝 보석공예 체험 진행 - 보석공예의 아름다움과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체험전시 임종희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3-04-06 10:17:30
기사수정

익산시와 문화도시지원센터는 대학로문화예술공간 오늘에서 오픈스튜디오 : 반짝반짝 보석공예 체험전시를 진행한다.


 

▲ 문화예술공간 오늘, ‘보석공예 체험·전시’로 함께해요!


이번 체험전시는 오는 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된다. 지역에서 활동하는 보석공예 작가들의 다양한 예술적 작품전시와 작가의 작업실을 재현해 보석공예의 아름다움과 섬세함을 느끼고 시민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체험을 진행한다.


체험은 매주 월, 목요일가죽 꽃을 이용한 참장식 만들기'(15,000), 화요일금속키링 만들기'(무료), 수요일나만의 하이틴 키링 만들기'(무료), , 토요일칠보공예를 활용한 장신구 만들기'(15,000) 등으로 매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대학로에 위치한아모리스공방에서도 체험이 진행된다.


매주 월, 화요일데일리 반지 만들기'(무료), 금요일다이아몬드 반지 만들기'(130,000) 체험을 하루 2, 오전 1030분과 오후 230에 진행된다.

 

이번 보석공예 체험·전시가 끝난 후에는 전북지역 청년 예술인들의 감각적인 작품으로 기획전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참여작가 중 한 명은이번 체험전시는 작품만 전시하는 기존 전시와는 달리 시민들과 함께 직접 만들어보며 즐겁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해 더욱 기대가 된다시민들이 자신만의 보석 공예품을 만들어보며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문화예술공간 오늘은 지역, 청년 예술인들의 창작 활동과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지난해 121일에 개관했으며 현재까지오늘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원광대학교 전·현직 교수들과 졸업생, 재학생들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도시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세 문의는 문화도시지원센터(063-853-6785), 아모리스 공방(063-852-1020)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01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