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10회 달서가족축제 참가자 모집! - 가족과 함께 마음껏 뛰어 놀아요!! 박창남 대구취재본부
  • 기사등록 2023-04-05 10:04:07
기사수정

(뉴스21통신) 박창남기자 = 대구 달서구는 4월 21일까지 5월 어린이날 및 가정의 달을 맞아 제10회 달서가족축제 참가 가족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달서가족축제 = 달서구청


올해 10회째를 맞는 달서가족축제는 다양한 가족과 이웃이 함께 따뜻한 공동체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5월 5일(금) 오전 9시 호림강나루공원 축구장에서 개최된다.


본 축제는 지난해에 이어 달서구여성단체협의회(회장 서삼수) 주관으로 추진된다. 사전에 400가족 1,500여명의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아 동별 4개 팀으로 구성해 팀별 대항전으로 운영된다.


신청자격은 달서구민 및 달서구 소재 사업장 근로자 가족 2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4월 21일까지 달서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주요 행사는 색판뒤집기, 용수철 릴레이, 산넘고 물건너, 하늘높이 슛 등 다양한 체육경기와 참가자 모두 함께하는 팀별 응원전 등으로 진행된다.


가족미션으로는 가족줄넘기, 사랑 옮기기, 만보기, 제로게임, 날아라 고무신 등 16종이 18개 부스에서 진행된다. 홍보 및 체험마당에서는 체성분 측정 및 건강 상담, 스트레스 및 직업흥미 검사, 페이스페인팅 등을 운영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00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