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CG, 스쿠데리아 페라리와 2023년 포뮬러원 시즌 위한 파트너십 발표Z 캐피털 그룹(Z Capital Group, L.L.C., 이하 “ZCG”)은 오늘 스쿠데리아 페라리(Scuderia Ferrari)의 2023년 시즌 팀 파트너가 되는 계약에 서명했다고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ZCG의 로고는 2023년 포뮬러원월드챔피언십의 첫 번째 라운드인 바레인 그랑프리부터 SF-23 본체에 등장한다.
ZCG의 설립자,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제임스 제니(James Zenni)는 “ZCG와 스쿠데리아 페라리는 혁신과 우수성에 대한 변함없는 열정을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스포츠의 가장 상징적인 브랜드 중 하나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포뮬러원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페라리는 포뮬러원의 길고 유구한 역사에서 항상 중심적 플레이어가 되어왔다. 우리는 기록적인 17번째 우승을 목표로 2023년 시즌을 시작하는 페라리 팀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
스쿠데리아 페라리의 최고레이싱수익책임자 로렌조 지오게티(Lorenzo Giorgetti)는 “모터스포츠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으로 팀을 운영하는 우리는 항상 우리의 글로벌 관점 그리고 비교할 수 없는 성능에 대한 열정을 공유할 파트너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ZCG를 팀 파트너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한 해 동안 이 파트너십을 함께 성장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이미 세계에서 가장 흥미롭고 권위 있는 모터스포츠 대회 중 하나인 포뮬러원은 최근 몇 년간 인기가 급상승했다. 미국에서만 2022년 시즌의 22개 그랑프리 주말마다 이전 시즌보다 평균 약 30만 명 더 많은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 포뮬러원이 전 세계적으로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 파트너십을 통해 ZCG는 스포츠의 가장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와 함께 하게 되는 것이다.
2023년은 ZCG가 팀 파트너로서 포뮬러원의 성장을 지원하는 두 번째 해이자 스쿠데리아 페라리와 협력하는 첫해가 될 것이다.
강서구, '어르신일자리 사업 유공자 표창 수여식' 개최
진교훈 강서구청장이 지난 16일(화) 어르신일자리 사업 유공자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진교훈 구청장은 이날 오후 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년 어르신일자리 사업 유공자 표창 수여식’에 참석해 유공자 17명에 표창장을 수여했다. 수상 대상자는 지역 곳곳에서 공익 활동부터 사회서비스 영역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성.
한국공항공사, 항공사 발권시스템 장애 대비 합동훈련 실시
한국공항공사(사장직무대행 박재희)는 지난 16일부터 이틀간, 김포공항 국내선터미널에서 자체 개발한‘간이 여객처리 시스템(L-DCS, Local-Departure Control System: 항공사 발권시스템 장애 발생에 대비하여 구축한 예비시스템으로 여객 예약 정보 업로드, 탑승권 발급, 좌석 배치도 생성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시스템)’을 활용해 항공사 발..
거창 수승대관광지 12월 24일 눈썰매장 개장
[뉴스21 통신=김희백 사회2부기자] 거창군은 겨울철 대표 관광콘텐츠인 수승대 눈썰매장을 오는 24일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수승대 눈썰매장은 20개 레인과 폭 20m, 길이 120m의 슬로프를 갖춘 가족형 눈썰매장으로, 무빙워크를 설치해 어린이와 노약자 등 모든 이용객이 체력 부담 없이 안전하게 슬로프를 오를 수 있도.
울산시 2025년 감사관계자 역량강화 연수회(워크숍)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시는 12월 16일과 17일 이틀간 경북 문경시에서 감사원 수석감사관과 인공지능(AI)전문가를 초청해 ‘2025년 감사관계자 직무역량 강화 연수회(워크숍)'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감사업무 역량 강화와 울산시, 구군, 공공기관 감사담당자들의 감사방향 공유 및 소통강화를 위해 ...
울산시, 2025년 어업용기자재 이동수리소 운영 성료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시가 접근성이 낮은 어촌지역을 직접 방문해 어선의 어업용 기자재를 점검하고 수리하는 ‘어업용 기자재 이동수리소’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조업 중 기관, 레이더 등 어업용기자재 고장으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어업인의 경제적 부담을 줄...
올해 연말정산... 자녀세액공제 1명 25만원, 2명 55만원, 3명 95만원, 4명 135만원 등으로 적용
[뉴스21 통신=추현욱 ] 올해 귀속 연말정산에서는 8세 이상 20세 이하 기본공제 대상 자녀 수에 따른 자녀세액공제 금액이 지난해보다 10만원씩 상향된다.국세청은 17일 연말정산을 준비하는 근로자와 회사를 위해 홈택스 서비스 제공 일정과 올해 귀속 연말정산부터 새롭게 적용되는 공제·감면 사항 등을 발표했다.국세청은 자녀를 양육.